네덜란드 헤이그 국제 중재재판소(PCA)가 중국의 남중국해 구단선에 대한 법적 근거가 없다는 판결을 내린 지 하루가 지난 13일(현지시간) 한 공안이 중국 베이징 주재 필리핀 대사관으로 향하는 길목을 통제하고 있다.
마거릿 대처 이후 26년 만에 탄생하는 영국 여성 총리인 테레사 메이 신임 총리 취임을 하루 앞둔 12일(현지시간) 런던의 의회 앞에 예술가 카야 마르가 경찰 제복에 빨간 구두를 신은 메이 신임 총리 내정자의 풍자화를 들고 서 있다
영국의 테레사 메이 신임 총리가 취임으로 브렉시트 불확실성이 완화됨에 따라 뉴욕증시와 유럽증시가 급등한 가운데 12일(현지시간) 뉴욕의 증권거래소에서 트레이더들이 '다우존스·S&P500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했다는 뉴스가 전해지고 있는 TV 모니터 아래에서 작업을 하고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미 대통령이 영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과 로라 부시 여사, 조 바이든 부통령과 질 바이든 여사와 함께 12일(현지시간) 텍사스주 댈러스의 모튼 H. 메이어슨 심포니 센터에서 열린 피격 사망 경찰관 5명 추도식에 참석해 연설을 하고 있다. 오바마 대통령은 이자리에서 흑백갈등으로 번지고 있는 증오범죄 양상에 대해 우려를 표시하면서 통합을 촉구했다.
미 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이 12일(현지시간) 뉴햄프셔주 포츠머스에서 사실상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과 합동 유세에 참석해 고개를 숙인채 클린턴 전 장관의 발언을 듣고 있다. 샌더스 상원의원은 이 자리에서 클린턴 전 장관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서 12일(현지시간) 군인들이 생필품을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시민들을 통제하고 있다.
지난주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의 아프가니스탄에 내년 초까지 8천400명을 잔류 결정 발표 이후 아프가니스탄을 깜짝 방문한 애슈턴 카터 미 국방장관이 12일(현지시간) 카불의 대통령궁에서 아슈라프 가니 아프간 대통령과 회동, 나란히 걸어가고 있다.
2일(현지시간) 스페인 카디즈의 라리네아 델라 콘셉시온 부근에서 대형 산불 발생해 알카이데사 해안가의 리조트인 호텔 알디아나까지 접근한 가운데 실내체육관으로 대피한 호텔 투숙객들이 매트리스를 깔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탈리아 바리 부근의 코라토 마을 남부에서 통근열차끼리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최소 25명이 사망한 가운데 구조요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태양광 에너지만으로 세계일주에 도전 중인 솔라 임펄스 2가 13일(현지시간) 이집트 카이로 착륙을 앞두고 기자의 피라미드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솔라임펄스 II 는 지난 11일(현지시간) 스페인 남부 세비야를 출발해 기착지 없이 49시간동인 논스톱 비행에 성공했으며 다음 목적지인 아랍에미리트의 아부다비에 도착하면 3만 5천 400km 의 세계일주 여정을 마무리한다.
12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제87회 연례 MLB 올스타전이 열린 가운데 미 공군 곡예비행단이 축하비행을 하고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사라예보에서 북쪽으로 150킬로미터 떨어진 스레브레니차 인근 포토카리 기념관에서, 20여년 전 일어난 집단학살 희생자들의 합동 장례식이 열렸다. 보스니아인들이 127개의 관 앞에서 기도하고 있다.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열린 나담 축제에서 늑대가죽을 쓴 남성이 공연하고 있다. 몽골에서는 징기스칸의 세계 정복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7월 11일 씨름과 활쏘기, 승마 등 전통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나담 축제를 연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에서 경찰이 시위대를 체포하고 있다. 배턴루지에서는 최근 흑인 남성이 백인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이라크 바그다드 자살폭탄테러 희생자들을 위해 세워진 임시 사원에 추모객들이 모여있다.
프랑스 '유로2016'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후 금의환향한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이 리스본에서 카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 북서부 알타르타르 호수 주변에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을 피해 온 난민들이 모여있다.
태풍 네파탁 피해를 입은 중국 푸젠성 민칭현에서 한 여성이 잔해 위에 앉아있다.
미국 콜로라도주 니덜랜드에 발생한 산불을 끄기 위해 소방비행기가 지연제를 살포하고 있다. 인근 슈가로프 산에서 찍은 사진이다.
중국 랴오닝성 선양의 농업단지에 인기 TV드라마 주인공 미유에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서로 다른 색깔의 벼 품종을 심어서 그림을 그리고, 관람객들이 전망대에서 볼 수 있게 했다.
그럼 잘 그렸다 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