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당시
http://fun.jjang0u.com/chalkadak/view?db=160&search_field=&search_value=&no=410980&page=1
실외기 대충설치한후 처리문제는 판매점,설치기사,엘지서비스센터 답답하게합니다.
엘지측에서도 판매점에 대한 대응이 부족합니다.
삼성같이 인터넷구매도 무조건 직영설치기사님이 오신다면 문제가 없었겠죠
결국 엘지서비스기사님 불러 사비로 처리하였습니다.
엘지기사분은 새거설치이기때문에 설치비용이 왜드냐라고 하시면서 설치상황을 보시니 대충 던져놓고 대충하고 가신게 맞다라고 하십니다. 인터넷판매설치에 문제점도 말씀해 주시더군요
다른분들도 인터넷구매시 직영설치인지 외주설치인지 잘보시고 구매하셨으면 합니다.(공식인증점추천)
제가 구매한 ㅁㅇ전자라는 판매처는 설치문제로 판매점 사장 통화시 제 전화를 피하더군요. 모르는번호는 단번에 받습니다. 어디서 싼마이 기사를 구했는지 모르겠는데 이런식이면 같이 욕먹는거죠.
1차 설치
2차 엘지 기사님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