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박민균 작성일 10.03.23 09:57:53
댓글 0조회 548추천 1

절대 내인생 최고의 음악은 아니고 그냥 생각나는거 간추려 봤습니다

 


레이 찰스의 georgia on my mind .. 영화 레이에 마지막을 장식하는 노래 였던듯..

 

첨엔 조지아가 여자이름인줄 알았는데 자기 고향 조지아주를 생각하며 만든노래라고 영화에 나옴

 

조지아 주의 노래이기도 하다 -이것두 영화에서 나온말

 

위 동영상은 mtv 어워드 같은데 암튼 알리샤키스와 제이미폭스가 같이 불렀다.

 

제이미 폭스는 영화 'ray' 에서 레이찰스 역할로 나옴 노래 쫌 짱 잘하는듯 앨범도 냈는데 별로 안좋음

 

 

아무로 나미에 shine more

 

 


 

머라이어 캐리 - my all

 

위키 백과 - 1998년 두번째로 발매한 싱글 "My All"은 캐리의 미국내 13번째 1위곡이 되면서 머라이어는 여성가수로는 최다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을 보유한 가수가 되었다.

 

그냥 엄청나게 들었었다/

 

 

세계 최고의 목소리를 가진 걍간범 r.kelly 의 ignition 리믹스

 

 

위키 백과 -

가수로써는 성공적이나, 사생활은 낙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알리야와는 스캔들이 있었다. 알리야와는 공적으로, 사적으로 사이가 좋다고 알려졌으나 교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다. 또, 알리야의 나이를 속여 결혼했다는 설도 있다.둘은 이 불법적인 결혼을 몇 년만에 끝냈지만,2001년 알리야는 투어 중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다.데뷔때부터 여러 소녀들과의 성관계 문제는 2002년 음란물 유출로 법정에 서게된다. 또한 백댄서와의 성관계 때문에 2006년 법원에 기소되었다.(이 문제는 팝스타 마이클 잭슨의 아동 성폭행 문제와 흡사한 구도여서,서로 의견을 공유한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받았다.)

또한 이 문제들로 인해 새로 결혼한 부인 안드레아와도 법정문제가 발생했다. 2004년 유명 랩퍼 제이 지와의 앨범 투어에서 켈리가 음란물 문제로 인해 콘서트에서 하차한다.


암튼 걍간범

 


 

stevie wonder - lately

 

 

〈레이틀리〉(Lately)는 스티비 원더가 1980년에 발표한 곡이다.《핫터 댄 줄라이》앨범에 수록되었고, 영국 차트 3위, 빌보드 팝 싱글 차트 64위를 기록하였다. 남성4인조 R&B그룹 조데시가 1993년에 1위를 기록하였고 혼성 7인조그룹 에스클럽 세븐이 부르기도 하였다.

한국에서는 DJ DOC의 3집 앨범 《미녀와 야수》9번 트랙에 〈Good Bye〉라는 노래로 번한하여 수록되었다

 

 

craig david - 7 days

 

영국 흑인


craig david - rise and fall 

 

음악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