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뎅의 항해일지의 디테일한 내용의 떡밥
코즈키오뎅이 처형되는 모습을보고 감동 한 야마토.
남자로서의 열망을 가진 야마토는, 무려 오뎅의 항해 일지 를 손에 넣었습니다.
야마토는 이를 소중히 가지고 있던 것 같고, 카이도우조차 일지의 존재는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뎅은 전설의 해적 흰 수염과 로저와 함께 항해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일지에 어떤 대단한 정보가 들어 있는지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라프텔의 비밀까지도 적혀 있을지도 모른다고 많은 일본팬들은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뎅이 그리는 20 년 후 와노쿠니에 대해서도 이 일지에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 오뎅의 항해 일지의 내용을 루피가 알면 앞으로의 항해에 매우 유용하게 작용하거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루피의 해적왕의 길이 상당히 가까워 질 것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루피성격상 그 항해 일지를 보더라도 그 내용에 의지하거나 도움을 받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2. 마르코가 본 "바다에 있던 묘한 그림자
마르코가 혼자 중얼 거리고 있는모습 입니다 "바다에 있던 묘한 그림자"가 있었다.
보통으로 생각하면 빅 맘 해적단의 샬롯 페로스페로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만, 다른 가능성 역시 배재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폭풍 마르코가 하늘 위에서 육안 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은 큰 선박의 종류로 간주됩니다.
그렇게되면 다른 사황의 참전 "또는 "루피의 산하 다른 해적단의 참전"또는 해군의 전함 역시 배재할 수 없다는 겁니다
가장 유력한 것은 해군 본부 비밀 특수 부대 라고 일본쪽 여론은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해군역시 와노쿠니에 가담을 하고싶어할 것 같다는 겁니다.
항상 원피스에서 획을 그엇던 전투에서 사황과 해군이 없었던 적은 없기때문에 상당히 신뢰도가 높다고 보는 부분입니다.
어떤 세력이 참전하든 와노쿠니의 싸움은 더욱 격화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