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Integra Type R
터보없이도 빠른 차, FF임에도 빠르고 안정된 코너링이 가능한 차, 오랜 주행에도 낮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
그리고 VTEC. 비록 GT-R만큼의 성능은 아니지만, 2000만원의 가격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가격대 성능비가 좋았던
차가 1995/1996년에 나왔습니다. 1998년에 업그레이드를 받고 커버린 Integra Type R. 기존에 있던 스포츠카의 개념을 무너뜨린 혼다의 도전이기도한 인테그라R은, 1.8리터의 배기량에도 200마력을 짜내는 고회전형 엔진을 탑재, 스포티한 견고한 서스펜션과 경량보디를 갖추고 터보가 탑재된 후륜, 4륜차들에게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그 초기모델인 DC2(1995-1999)입니다.
*세번째 사진은 Spoon이라는 유명 혼다 튜닝회사가 만든 Spoon Integra Type 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