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23일금요일 새벽12시30분경 아반데(맨앞)-택시(중간)-시내버스(맨뒤)와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아반데의 앞 차량이 정차를 하고 있어서 아반데도 비상등키고 정차 했고 와 택시도 정차 했는데 버스가 정차를 하지 못하고 빗길에 미끄러져 택시를 받고 택시가 다시 밀려서 아반데를 받았습니다. 아반데는 밀리지 않고 정지해있었습니다.
그래서 버스기사가 와서 자기가 밀렸다고 시인했고 사고처리 한다고 하던군요.
버스기사는 잴먼저 아반데 차량운전자인 저에게 와서 바로 그냥 합의하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난 목이 좀 뻐근해서 지금은 하지 말고 다음날 몸 상태를 보고 연락하자고 하고 저는 버스와 택시 차량번호을 헨드폰사진으로 찍고 버스기사 전화번호 따서 그냥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2시간 정도 지나 버스기사가 다시 전화해서는 버스공조회에로 처리 하면 자기가 버스 시작 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손해가 많다고, 그냥 자기 개인차 보험처리 하면 안되겠냐고, 글고 택시기사 하고도 그렇게 양해를 구했다고 저보고도 해달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러라고 하고 끊고 다음날 전화 왔길래 몸은 병원갈 정도는 아니고 목만좀 뻐근하고 차량배상하고 파스 값이나 해서 30만원에 개인합의 하자고 했거든용, 버스기사도 알았다고 지금은 당장 없으니 7월26일날 입금하기로 했는데, 26일 입금 않되었구, 27일 오전에 내가 전화하니 오후에 주겠다고 하더니 저녁이 되어도 소식 없어서 전화해 보니 전화 받질 않고, 28일 오전11시까지 전화도 않받고 연락도 없고 하내요,,, 이걸 어떻게 처리 하지요....경험많은 분들의 의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