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도로주행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중?저속 토크를 강화했으며,
국내 최초로 1500rpm부터 최대 토크를 구현하는 한국형 'e-XDi200' 액티브 엔진을 탑재
최대 출력 155마력, 최대 토크 36.7kg·m
프레임 타입의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액티언스포츠' 대비 24% 이상 향상된 15.6km(M/T)의 연비 구현
국내 저공해차 기준은 물론 유럽배기가스 규제인 유로5도 만족해 환경 개선 부담금을 영구히 면제
대용량 리어 데크(2.04㎡)는 테일게이트 오픈 시 원활한 적재를 위해 플로어가 평평한 상태를 유지
테일게이트에 힌지스프링을 적용해 도어 개폐 시 기존모델 오픈 시의 힘(21kgf)보다 50%의 힘(11kgf)으로 여닫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증대
판매 가격은 ▲CX5(2WD) 2041만원~2327만원 ▲CX7(4WD) 2431만원~2723만원
말많은 뒷자석은 등받이 각도가 29도 뒤로 젖혀진다 해도 트럭의 구조한계를 뛰어넘긴 힘들듯함....
(그나마 어떻게 해보려고 많이 머리 굴린듯)
4륜 수동은 국내 행정적인 절차때문에 출시를 안하고 있다는군요....
허가추진중이라는데 어떻게 될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