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스포츠

_Alice_ 작성일 12.01.13 13:42:16
댓글 13조회 6,063추천 6

132642935254799.jpg

 

132642935644711.jpg

 

132642936296731.jpg

 

132642936674847.jpg

 

132642937358785.jpg

 

132642937412545.jpg

 

132642937747661.jpg

 

132642938521726.jpg

 

132642939119165.jpg

 

132642940149448.jpg

 

132642940420834.jpg

 

132642941134657.jpg

 

132642941467558.jpg

 

132642942226311.jpg

 

132642942866685.jpg

 

132642943326926.jpg

한국 도로주행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중?저속 토크를 강화했으며,

국내 최초로 1500rpm부터 최대 토크를 구현하는 한국형 'e-XDi200' 액티브 엔진을 탑재

최대 출력 155마력, 최대 토크 36.7kg·m

 

프레임 타입의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액티언스포츠' 대비 24% 이상 향상된 15.6km(M/T)의 연비 구현

국내 저공해차 기준은 물론 유럽배기가스 규제인 유로5도 만족해 환경 개선 부담금을 영구히 면제

 

대용량 리어 데크(2.04㎡)는 테일게이트 오픈 시 원활한 적재를 위해 플로어가 평평한 상태를 유지

테일게이트에 힌지스프링을 적용해 도어 개폐 시 기존모델 오픈 시의 힘(21kgf)보다 50%의 힘(11kgf)으로 여닫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증대

 

판매 가격은 ▲CX5(2WD) 2041만원~2327만원 ▲CX7(4WD) 2431만원~2723만원


 

말많은 뒷자석은 등받이 각도가 29도 뒤로 젖혀진다 해도 트럭의 구조한계를 뛰어넘긴 힘들듯함....

(그나마 어떻게 해보려고 많이 머리 굴린듯)

 

4륜 수동은 국내 행정적인 절차때문에 출시를 안하고 있다는군요....

허가추진중이라는데 어떻게 될지는...

_Alice_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