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인증류..?

용접공 작성일 12.07.06 00:4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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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공 가입하고 구경만 하다가 2년전에 이런차 만들겠다고 이벤트 응원광고글 올렸다가 경고먹은 사람입니다.

ㅋㅋ 다시 눈팅만 하다가 이제 다 만들어서 짱공 형님들게 보여주려구요.

어제 쓰려고 했는데 용인 다녀오느라 정신 없어서 오늘 써요.. ㅋㅋ

친구이자 우리 사장님이 블로그에 마구 쓴 본문입니다. 글이 좀 길수도 있겠네요.

형님들이 이해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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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모터스입니다.


저희가 한국형 레이스카의 컨셉으로 제작한 OS001입니다.

OS001은 OS-MOTORS의 첫번째 차라는 의미이고, 프로젝트 명으로 지은것이고,

차량의 이름은 나중에 정할 예정입니다.


먼저 아무것도 없이 시작한 저희를 믿고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입니다.

만물창고

(주) 알피티

에스엘 모터스포트

이레인 모터스포트

충청남도 경제진흥원

개도국기술이전연구소

대단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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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150314424175.jpg 랜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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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150379826772.jpg 랜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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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차량 제원은

프레임 방식의 차체

엔진은 2.0 THETA 엔진

변속기는 6단 수동변속기

서스팬션은 앞,뒤 더블위시본

외관디자인은 섬유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했습니다.


기획부터 설계, 제작할때까지 한국형 레이스카는 어떤 차일까를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출력은 너무 높지않고, 차체는 가볍고, 코너링이 빠른 차량이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한국형 레이스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치..쇼트트랙에서 몸집은 작지만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그것처럼요.


차량의 엔진이나, 변속기 같은 구동계통은국산차의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소규모 자동차 제작사로서의 단점이 될수있는 부품수급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해 줄 수있었고,

나중에 저희 고객이 되실 분들도 쉽게 부품을 구하실수 있구요.


엔진의 경우는 가장 대중적이며, 퍼포먼스가 뛰어나고, 다양한 가지치기 모델이있는 세타엔진을 장착했습니다.

자연흡기 165마력의 엔진이지만 충분한 출력을 가지고있다고 판단되고,

뛰어난 우리나라 튜너님들의 손을 거친다면 더 높은 성능을 낼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서스팬션은 스포츠카 레이스카에서 흔히 쓰이는 운동성능이 뛰어난 더블위시본 방식을 앞 뒤로 채택했고,

조절식 쇼크 업소버를 장착했습니다.


제동장치는 4피스톤 캘리퍼로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이외의 몇몇 레이스카에 적합하게 제작해야 할 부품들은 직접 설계, 제작했구요


상품화 제작을 거쳐 내년인 2013년 초부터 판매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자동차와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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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같은건 생략할께요.. ㅎㅎ

이거 무지 공들이고 개고생하면서 제작한거니 너무 딴지걸거나 욕하지는 말아줘요.. ㅜ.ㅜ

혹시 짱공형님들 중에 한대 계약하실 분 없나요..? 공도에선 못타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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