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더2와 이보크가 있습니다. 여러분들 말씀도 맞긴합니다. 비싸죠. 하지만 그 가치를 합니다. 프리랜더2 후방에서 광속 추돌 두번당했지만... 박은차가 엔진 밀려들어갈 정도였는데.. 범프만 교체했습니다. 보디 강성은 정말 후덜덜하죠. 게다가 눈길에서 스노우타이어에 지능반응시스템을 스노우/샌드모드로 놓고 달려보면.. 아!! 할겁니다. 왜 상시4륜중에 최고라 칭찬하는지 바로 알게됩니다. 이보크는 솔직히 실내가 좁다는 측면에서 비추이긴 합니다. 트렁크에 골프백하나 넣기도 힘드니까요. 게다가 2열 풋스페이스도 좁죠. 하지만 이놈역시 레인로버 라인의 가치를 하는 놈입니다. 게다가 각종 기본 옵션을 보면 인정할수 밖에 없습니다. 단적인 예가 서라운드 뷰 시스템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