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넥스트 스파크 원가절감 내역입니다.

아놈친미발씨 작성일 15.09.27 15:42:47
댓글 36조회 14,579추천 9

 

144333622511921.jpg 

 

 

144333621434235.jpg 

 

더 넥스트 스파크

 

144333556135195.jpg

 

144333558642054.jpg 

 

144333559442635.jpg

 

위 3장이 구 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부터 H 타입 스파이더바가 원가절감 되었습니다.

 

구형 대비 두깨가 줄어 들었네요.

 

구형은 홈페이지에서도 H 스파이더 타입바는 따로 홍보했었는데

 

신형부터 홈페이지에 아무런 언급이 없는걸 봐선 원가절감당함.

 

단 차대강성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144333559811965.jpg

 

더 넥스트 스파크

 

 

144333561140102.jpg 

144333561817115.jpg

 

 

구 스파크

 

도어 임팩트 바 각 문마다 1개씩에

 

위에 철판으로된 짝때기로 조금 더 보강

 

신형은 그냥 임펙트바로만 마감

 

단 차대강성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144333561818597.jpg 

 

 

더 넥스트 스파크

 

 

144333562665231.jpg 

 

구 스파크

 

후드 인슐레이션 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구 스파크의 경우에는 수동에만 없었는데, 더 넥스트 부터는 수동 자동 할거 없이 그냥 없습니다.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144333589156609.jpg


유리 두께 변경, 제작사 변경

 

구 스파크의 경우 운전석 앞유리는 중국산 푸야오꺼 였다가

 

더 넥스트 부터는 한국 KAC로 바뀌었는데 문제는 두께

 

제차인 구 스파크는 T4.0 두께였으나, 신형은 T3.2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144333564140292.jpg 

더 넥스트 스파크

144333563516294.jpg 

 

구 스파크

 

구 스파크에는 잘만 달려있던 뒷좌석 천장 손잡이를 엄한 운전석에 1개

 

조수석에 1개만 달고, 뒷좌석은 삭제하였습니다.

 

운전석 안전벨트 높낮이 조절장치 역시나 삭제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144333598198618.jpg

 

LT + 등급 이하는 뒷좌석 헤드레스트 삭제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보이는 옵션에 신경쓰느라 정작 자기들의 최대 장점이였던 기본기와 본질은 점점 흐려지기만 하네요

보배드림 -펌-

 

 

 
아놈친미발씨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