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넥스트 스파크
위 3장이 구 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부터 H 타입 스파이더바가 원가절감 되었습니다.
구형 대비 두깨가 줄어 들었네요.
구형은 홈페이지에서도 H 스파이더 타입바는 따로 홍보했었는데
신형부터 홈페이지에 아무런 언급이 없는걸 봐선 원가절감당함.
단 차대강성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구 스파크
도어 임팩트 바 각 문마다 1개씩에
위에 철판으로된 짝때기로 조금 더 보강
신형은 그냥 임펙트바로만 마감
단 차대강성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구 스파크
후드 인슐레이션 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구 스파크의 경우에는 수동에만 없었는데, 더 넥스트 부터는 수동 자동 할거 없이 그냥 없습니다.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유리 두께 변경, 제작사 변경
구 스파크의 경우 운전석 앞유리는 중국산 푸야오꺼 였다가
더 넥스트 부터는 한국 KAC로 바뀌었는데 문제는 두께
제차인 구 스파크는 T4.0 두께였으나, 신형은 T3.2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구 스파크
구 스파크에는 잘만 달려있던 뒷좌석 천장 손잡이를 엄한 운전석에 1개
조수석에 1개만 달고, 뒷좌석은 삭제하였습니다.
운전석 안전벨트 높낮이 조절장치 역시나 삭제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LT + 등급 이하는 뒷좌석 헤드레스트 삭제
단 품질 개선으로 인한 설계 개선일수 있습니다
보이는 옵션에 신경쓰느라 정작 자기들의 최대 장점이였던 기본기와 본질은 점점 흐려지기만 하네요
보배드림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