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한친구의 동생이 글을 쓴내용입니다.
글이 길더라도 끝까지 꼭 좀 읽어보시고 혹 사고현장을 목격하신분이나
사고 관련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목격자를 찾습니다.
저희 유가족은 사고현장의 목격자 및 목격자의 얘기를 들었던 지인, 오토바이 사고의 전문가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시간: 2016년7월9일09시경
장소: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뱃재
사고 현장은 평창에서 방림 방향으로 방림면 뱃재 정상 50m 정도 내리막 부분에서 사고가 발생 하였습니다. 포터 탑차량은 1차선 국토순례단의 수신호에 의해 정지한 상태였었고, 2차선엔 검은승용차량(경찰이 목격자의 진술 토대로 사건 종결) 정지 해 있었다고 합니다. 그 후 오토바이가 포터 탑차량 후미를 충돌 하였 다고 진술 하였습니다. 물론 검은 승용 차량에는 2 채널 블랙박스가 설치 되어 있었지만 현장에서 경찰에 블랙박스를 요구 하지 않아 따로 제출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검은 차량은 현장에서 이동 중 자동 업데이트로 인하여 영상은 지워진 상태였엇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았습니다.
일단 저희가 처음에 올려드린 포터 탑차량 후미를 보시면 탑차량 문짝을 보시면 오른쪽 손잡이 부분이 2cm 정도 휘어져 있습니다. 그 옆부분엔 오토바이 헬멧 검정색 자국이 보이구요. 하지만 바이크가 명확하게 타격한 흔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포터 탑차량 후미에 발판을 보시면 위에서 아래로 휘어져 있습니다. 그 부분은 스페어 타이어가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새로이 제가 사진을 다시 업로드 한것을 보시면 차량 후미 프레임 부분과 발판이 용접이 되어있습니다. 그 부분을 보시면 녹이 정말 심해서 오토바이와의 충격이 있엇다면 부러져 나갔을거라고 확신합니다. 모두들 다시한번 느끼시겟지만 오토바이 리어 부분이 하늘을 솓구치는 방향으로 봤을때 저희 입장으로서는 후미충돌이라고 납득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과연 달리고 있는 오토바이와의 탑승자를 어떻게하면 떨어트릴수(분리) 있을까요
오토바이 우측 라이트 부분 기스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경찰이 현장에서 오토바이 찍은 사진을 다시한번 보시면 옹벽에 기대어 있는 사진이 있을겁니다. 뒤쪽 타이어와 옹벽 사이 거리를 보시고, 옆쪽 스텐드도 유심히 봐주시구요. 절대로 스텐드론 저각도로 서있을수가 없습니다. 기어가 들어간 상태로 스텐드도 없이 오른쪽 라이트 부분으로 혼자 서 있습니다. 이때 오른쪽 라이트 부분에 기스가 났다고 예상이 되는 부분이구요.
그리고 정말 많이 거론 되었던 윌리, 잭나이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글에선 내리막이란 말없이 정상이란 것때문에 말씀이 많으셨는데 50미터 내리막길이고 꼬불꼬불한 재에서 내리막길.. 윌리 가능하시겟습니까? 저희 사고난 형님은 모험을 즐기시는 분도아니였고 내리막 윌리.. 불가능하십니다..
잭나이프는 저희도 처음에 생각을 했엇지만 잭나이프가 되서 차량이 한바퀴 돈후 리어부분을 도로 부분과 부딪혀서 사고가 난상황이라면.. 도로에 분명히 증거가 남았어야 합니다.. 하지만 도로에 증거또한 없을뿐더러 포터 탑차량과 오토바이 사이의 거리가6m 정도 였엇기 때문에 불가하다고 생각 되는 부분이구요..
마지막으로 말씀을 드립니다.
7월9일 오전9시경 저희 친 사촌 형님이 오토바이 사고로 돌아가셨습니다. 경찰과 검찰의 결론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포터 탑차량의 후미를 저희 형님이 오토바이 전면부로 추돌 하여서 사망하였다고 결론이 났습니다. 지금 현재 이렇게 결론이 난 상황에서 재수사가 가능할수 있는 방법은 새로운 목격자나 새로운 증거가 나타나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사진을 보시면 느끼시겟지만, 저희 유가족 입장에서는 정말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가리는게 아니라 오토바이 사고의 제대로된 원인을 정확한 원인을 찾고 싶습니다. 저희 유가족 들은 현장을 실제로 목격하신분 또는 목격하셧던분을 아시는 지인 또는 오토바이를 보시고 저희의 의문점을 풀어주실 전문가분을 꼭 찾고싶습니다. 이 글을 보신분들은 꼭 다시 많은 분들이 보실수있게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클릭한번으로 저희 가족들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꼭 좀 도와 주십쇼
연락처: 최상현(010-3488-7896)
정말 저희 형님의 사건에 대해 의문을 갖어주시고 이건아니다 정말 유감을 표한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게 느끼고 힘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한분한분 찾아 뵈면서 감사의 말씀 꼭 드리고 싶지만 상황도 상황이고 그럴수 없는 여건으로 인해 서면으로 감사 및 죄송의 말씀 전합니다. 다시 한번만 이 글 많이 볼수 있도록 많은 공유 전달 좋아요
최상현(010-3488-7896) 다시한번만 연락 꼭좀 부탁드리겟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