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약간의 기스가 난사고입니다...큰사고는 아닙니다..
대처방법좀 알려주세요..처음이라
일단 어세밤에 이차선도로에서 가고있는데 상대방차량이 차선을 약간 넘어오면서 제차를 치고 도망??간상태였습니다.
핸드폰을 보면서 온건지 차선이 넘어갔는데도 치고 그냥 가버리니..
분명히 툭! 하는 소리를 듣고 유턴해서 1~2분 가니깐 유유히 가고있어서 잡았습니다...
첫사고라 당황한상태였는데...상대방은 여유롭게 나오면서 무슨일이냐고 하더라고요
노래를 듣고가서 몰랐다고하는데.. 너무 긴장한 나머지 일단 기다려보시라고 하고 기스난곳을 찾아봤는데 안보였습니다.
그떈 백미러만 약간 접혀져있고 보이지가 않아서 이건가~하니깐 웃으면서 이건 아니에요..웃으면서 좀 생각해보니깐 짜쯩이나네요..
그때는 너무 당황해서 그래서 전화번호도 물어보지못하고 그냥 보내버렸습니다.
아침에 동영상을 보니깐 차선을 약간넘어와서 툭하고 제차를 치고 간건 맞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점검을 해보니깐 백미러밑에 플라스틱부분을 치고간거여서 그당시엔 몰랐습니다..
컴파운드로 지우면된다고하는데 제돈으로 사긴 솔직히 아깝고 어제부터 스트레스받으니깐 플라스틱부분이라도 교환을 해버릴까 생각중입니다..
번호판이랑 동영상은 다 준비해놨습니다.
전화번호는 경찰서가서 민원 때리면 상대방보험사에서 전화가 와서 처리한다는데 쪼잔하지만 컴파운드값이라도 받아야할지 아니면 보험처리하자고하면 상대방쪽보험으로 교환해달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조금 신경쓰이는정도의기스라...성격이 좀 집요해서 꽤나 오래짜쯩날것같아서
저만 이렇게 스트레스받자니 화가나서 상대방은 잘 모르는 상태라는게..
그냥 넘어가야할까요 아니면 교환이든 사과든 돈이든 받아야할까요...
자동차가 돈인데 기스도 안내고 잘 타고다니는데 이렇게 기스가 나버리니깐 주말에 쉬지도못하고 신경이 쓰이네요..
상대방한테 처리해달라는게 쪼잔한가요?? 제생각에는 이런건 확실히 받을건 받아야한다고생각해서 민원넣으려고하는데 너무오바인가요???
만약에 상대방이 보험처리한다고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니면 현금으로 준다고하면 컴파운드비용을 받아야하나요??
첫사고라 대처방법도 잘못했고 너무 짜쯩만나네요
ps 그 당시에 보이지않아서 괜찮아보여서 보내버렸는데 이말이 문제가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