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10시 을지로3가역 근처에서 차량 접촉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앞에 있던 택시가 갑자기 급정거를 하게 되어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차량이 밀려 택시 뒷 범퍼 왼쪽 끝, 제 차 앞 범퍼 오른쪽 끝을 긁었고 뒤에 있던 차도 갑자기 급정거를 하게 되어 뒷 차 앞 번호판 찌그러짐, 차량 심볼 부분 파손, 제 차 뒷 범퍼 찍힘이 발생했네요. 그래도 뒤에 차주님께서 심성이 좋으신 분이었고 서로 죄송하다고 말씀하시면서 괜찮으시냐고 계속 물어봤네요. 뒷 차 차주님께서도 앞 택시가 좀 이상하다고 갑자기 급정거를 한거 같다고 말씀은 하셨네요.
보험회사 현장출동 담당자분 오셔서 블랙박스 영상 보여드리고 사고 차량과 파손 위치 촬영, 사고 및 과실 관련 이야기와 보험 처리 담당자분 배정 받게 되면 연락을 드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귀가를 하였습니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
제가 블랙박스를 카카오내비 블랙박스로 촬영을 하고 있고 촬영 영상 파일이 계속 저장되는 방식이 아니며 최근 녹화 파일이 옛날 녹화파일을 밀어내는 형식으로 저장이 됩니다.
사고 영상 파일을 저장을 했어야 했는데 제가 깜빡 잊어버리고 저장을 못했네요. 그래서 13일 사고 영상 파일이 14일 주행 녹화 영상 파일 때문에 사라지게 되었네요....ㅠㅠ
이렇게 되면 보험회사 담당자 분에게 사고 영상 파일도 못 보여드리는데 과실이 제 쪽으로 다 넘어오는 일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뒷 차주님에게 도움을 부탁드리고 차주님의 진술이 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사고 영상 파일이 없어서 상황이 어떤 쪽으로 넘어갈지 난감하네요.ㅠㅠ
아!! 그리고 카카오내비 블랙박스 사라진 영상 파일 복원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