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제갈량입니다
지난번 G70시승후기 남겨요~ 진짜 대만족 하면서 타고왔습니다
딜러분이 하루 대여는 해주었지만 기름은 고갱님이 넣으세요 해서
오늘 하루는 충분히 타겠지 했는데 1/3 남은 상태에서 받았고 두시간도 못타고 기름 넣으러 갔어요 ㅋㅋ
진짜 2천씨씨 터보도 기름 많이 먹는데 얘는 어우야~ 좀 밟고 댕기니 쭉쭉 다는게 보입니다
기왕 타는거 잼있게 타보자 해서 7만원 고급유로 넣으니 40리터 들어가대요
그리고 28정도 타고 또..ㅋㅋ
그럼 차량의 제원을 간단히 설명하면
G70은 6기통 3,342CC의 가솔린 터보 엔진입니다
마력은 370마력 52 토크에 8단 변속기가 맞물려 고마력 고토크를 뽑아내줍니다
제로백은 스팅어 다음으로 4초대를 기록하구 있구요 G70이 좀더 빠르죠
https://youtu.be/3sffJ0PiyKY 제가 직접 찍은 제로백 영상입니다
일반유로도 4.69초를 뽑아주네요 따봉~
과거 오X뷰 나 모터X래프에서는 뭐 정상적인 기록이 안나온다 어쩐다 말이 많았는데 원래 저 두업체는
현기까로 유명한 곳이었다 요즘들어 쉐보레 철수설에 망해가니 현기를 빨아주고 있죠
예전에 제가 글을 올린적 있었습니다 저 두업체 나중엔 현기 칭찬할거라고 요즘 칭찬 많이 하대요
암튼 차량이 잘나가니 어쩔수 없이 연비는 좋을수가 없다고 봅니다
야간 드리이브때 정속주행하니 9~11정도 나와주었습니다(공식연비가 9 )
실내
차량 성향에 맞는 계기판이 보입니다
제 스팅어는 트림이 낮아서 K5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퍼포팩을 넣어주면 계기판 창이 고급이게 그리고 커지며
속도계기판도 저렇게 나옵니다 차량을 운행하면서 저 계기판에 익숙치 않아 속도 제한 걸린곳 댕길때
신경좀 쓰고 댕겼어요 차량이 잘나가니 저처럼 엑셀 팍팍 밟는 사람은 조심해야 합니다
단점은 저 컵홀더 옆의 은색 테두리가 주간 주행중 햇빛을 받으니 눈부시더군요
오토홀드 버튼 누르려는데 눈이 부셔서 욕나왔습니다ㅋㅋㅋ
컵홀더는 냉온장이 지원되는거 같네요
이건 확실치 않아요 주행한다고 신경을 많이 써서 내차에 없는 옵션 신경쓸 겨를이 없었음 ㅋㅋㅋ
확실히 여러가지 기능을 조절할수있습니다
나 고급차야 이런 느낌?
시트를 체형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기능도 들어가 있었는데 만들다 만 느낌
그냥 보조역할입니다 또한 현기에서 요즘 넣고있는 커스텀 모드도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어라운드 뷰
역시 옵션과 이런 부분은 현기가 최고다
외제차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말이 많은 2열 공간 & 트렁크 ( 족발 혐 주의)
제가 키가 184이고 발 사이즈가 280인데
2열에 앉으면 확실히 좁습니다 아반떼보다 좁아요
http://fun.jjang0u.com/chalkadak/view?db=118&search_field=subject&search_value=G70&no=22387
이건 예전에 뒷좌석 비교한 게시글이니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트렁크는 뒷공간이 좁은거에 비해 넓은 편입니다
휠타이어
F 225/40/19
R 255/35/19 미쉐린 타이어가 들어가있습니다
총평
공도에서는 깡패입니다
옵션 많고 잘나가고 잘 돌고 휠베이스가 짧다는게 체감이 될정도로
잼있게 탔습니다 직빨용이라고 인터넷에서 무시하는 애들이 많은데
타보고 하는 소리인지 궁금합니다
현기가 까이는데는 이유가 있죠 근데 현기라는 기업을 배제하고 차 자체만으로 봤을때는 아주 좋습니다
저는 일부러 제가 시승할때 카메라로 웬만하면 찍어놓고 집에와서 제로백 제로이백 토크밴드
그리고 회전할때 영상을 보면서 감상하고 나름 분석하는데 역시 직접 타보는게 짱입니다
(과거에 저를 욕하던 것들이 말뿐이다라고 해서 일년전부터 영상으로 기록을 남겨놓고있습니다 )
스팅어도 그렇고 G70도 잼있고 편하게 탈수있는 차인거 같습니다
올만에 시승기 올렸는데 오늘도 현기 칭찬만 한거 같네요 근데 여러 차량을 타보지만 좋은건 좋다고
해야죠
다음 게시글은 지난번 올렸던 엠비언트 풋등 및 무드등 그리고 가변배기에 대한 게시글이 될거 같네요
손이 다 나아서 이제 슬슬 차 뜯어봐야 겠습니다 그럼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