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에 장인어르신이 택시에 손님을 태우고가던중 승용차에.들이받혀 보시는사진과같이 주민들이 다나왓을장도로 큰소음과 함께 제법크게낫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와이프한테서 전화와서 아버님이랑 통화했는데 다행히.크게다치신건 아니지만 뒷목이 많이 얼얼하고 아리다고 사고직후 세바퀴를 전복해서 굴럿고 그뒤론 의식을 잃었는데 주위에.시끄러운 소리가 나서 깨셨다 하시더라구요..(나중에 경찰말로는 운전자하고 손님 둘다 안전벨트안멧으면 튕겨져나가 엄청위험햇었을거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다행이 아침11시경 가해자가 기사보고 자수했다고 하더군요..
왜 도망갔냐고 물으니 차가 계속가길래 이상없는줄 알았답니다..
아..진짜 말도안되는 소리를..(제가볼땐 걍 음주운전하고 사고내니 무서워서 도망갓다가 아침에.술깨고 온듯한데요 ㅜㅜ)
현재이시간까지도 전화한통이 없네요 진짜..아휴...가해자가 나이가.많아서 쌍욕은 못하겟네요..진짜 나쁜색히..
상대방보험사에서 찾아뵙는다고 병원이랑호실알려달라는데 알려주는게.맞을까요?? 제가 아부지곁에 내내있으면 모르겠지만 아부지가 행여 바로 합의하고 다시 일나가실까봐 그게 걱정이네요 ㅜ
저도 이런뺑소니는 첨이라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알아는보고있는데 떨려서 제대로 검색도 안되네요..
혹시나 저랑 유사한경험이나 아시는분계시면 도움좀 부탁드릴께요 ㅜ
아래기사링크입니다..기사가6개나 떳더라구요..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1&aid=0003581875
nadie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