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올렸던 내용중 병원명 노출등으로 문제가 되어서 다시올립니다. 영상도 올립니다.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7월11일 와이프 운전 연수겸 한적한 도로를 가다 좌회전시 핸들을 풀지않고 옆에 정지되어 있던 차와 사고가 났습니다.
시속 5키로로 제차 앞범퍼와 상대차 뒷범퍼 부분이 충돌 하였고 어쨌거나 와이프잘못인걸 인정하여 100대0 인정하고 보험 처리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거의 정차된 상황에서 기어 D상태에서 좁은길에 놀라 핸들을 풀지못하고 브레이크를 밟지 못한 경미한 충돌사고 였습니다.
저희차는 앞범퍼 닦고 컴파운드로 닦일정도로 경미했고 상대차량도 크게 손상된 부분은 없었습니다.
네 차 그래도 수리받고 수리비 나온건 뭐 보험처리했으니 그려려니 하는데 (요날 상대쪽 운전자 분과 많은 이야기했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하게 사고났었지만 수리하는데 30~40들었다고 이번에도 그 정도 들꺼라고 안심하시라고 했어요)
정말 다시 말하지만 차수리는 뭐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대인처리는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
사고 난 다음날 운전자 제외 동승자 들이 아프다고 대인 한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더니 한방 병원으로 입원 ㄷㄷ
(운전자 제외 동승자 3명 동시입원)
뭐 의사가 줄 수 있는 최소 진단가지고 입원이 가능한지는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선 보험쪽에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하다 못해 저희쪽 보험회사에서도 그건 좀 아닌건 같다고 해도 완강하다고 저한테 전화가 오더군요.
어제 보험처리 연락왔는데
차 수리비는 렌트비 포함 148
대인은 599인가?
어이가 없더라구요
뭐 대인은 저한테 피해가 없을거 라고 보험회사에서 연락은 했지만 정말 저희쪽 사고로 저렇게 다치셨던 걸까요?
오해라면 사과 드리고 싶지만 진짜 양아치 가족을 만난거 같네요.
와이프도 운전연수중 사고도 경험하고 이런저런 경험하면 좋겠지만 이 내용으로 운전에 대한 공포가 생길 것 같아 보험처리 됐다고만 알렷주고 상세 내용은 알려주지 않았어요.
후 씁쓸하네요
사고영상 블박원본은 유실되어 보험사에서 찍은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