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인터뷰 걸린 차주가
4000km 탄 레인지로버를 잔고장으로 서비스센터에 맡김
오디오가 고장남
출고 3개월밖에 안 됐던 시기의 일
그런데
불과 센터 맡긴 이틀 사이에 170km가 붙어버렸음
항의했더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면서 시운전했다고 주장
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블랙박스를 보려고 해도 센터에서 다 날려버림
하지만
레인지 로버는 전용 어플로 차량 행적을 전부 조사 가능했고
둘러본 결과
고객 차 타고 밥먹으러 다닌 건 물론
다른 것도 아니고 오디오 고장으로 맡긴 건데
서울을 가로 끝에서 끝까지 왕복 주행테스트를?
항의하자 보상도 없이 사과 하나로 끝
이후로도 잔고장이 계속 터짐
레인지로버에서 포르쉐로 바꿈 엔딩
최근 3년동안 서비스센터 6곳이 폐쇄됬고
딜러사 70%가 사업 포기 검토 중이라는 정보가 흘러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