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에 관하여...

세라피스트 작성일 13.09.16 08:03:48
댓글 5조회 3,305추천 3

 사람은 언제나 자신의 미래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이로인해 손끔(수상학)이나 관상, 사주 그리고 역학등에 관심이 생깁니다.

과거에 어떤 이유로 인해 수상에 관하여 3-4년 정도 파고 들었지만...

여하튼 언급하고 싶은 것은 모두 통계학이라는 사실을 말하고 싶네요.

맞을 수도 있겠지만 일종의 바넘효과일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상을 봐달라고 하면 나쁜 쪽을 주로 말해주는 편입니다.

맞든 안맞든 나쁜것을 대비하는 것이 좋은 것에 안주하는 것보다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전 언급하였듯이 보는사람마다 다르긴하나 왼손은 쉽게 보여서도 안됩니다.(적어도 제가 배운것에서는...)

하늘에서 정한 운이기 때문에 이를 해석하는사람에게 기운을 빼앗긴다고 보심 되겠네요.

오른손은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입니다.(일반적으로 오른손 잡이이기 때문이죠)

왼손잡이는 하늘이 준 운을 사용한다하여 왼손잡이가 똑똑하다던가, 성공한 사람이 많다던가...

이런 말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는 왼손을 봐도 무방하나...왼손잡이라 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오른손 사용을 강요당하기에...

오른손을 봐도 무방할수도 있습니다.(이경우에는 양해를 구하고 양손을 다 보는 편입니다)

여하튼...지금은 접고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보다보면 나는 어떻게 살고 있는지...잘 하고 있는것인지...

그런 자각의 의미에서 보곤 합니다.

쪽지에 그림 첨부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첨부가능하다면 쪽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증게시판에 수상으로 도배되는것도 운영자님들 입장에서는 썩 달갑지 않을듯 합니다.

 

슬슬 가을날씨가 물씬 풍기네요

아침엔 제법 쌀쌀하기까지....쿨럭!

감기들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들 되시길 바랍니다.137928621314939.jpg
짤은 조공;;

 

 

세라피스트의 최근 게시물

짱공인증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