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놈이 오버워치를 집에서하고 싶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조립업체에 부탁하고 컴터를 사야할 듯합니다.
인터넷 조립업체를 사용을 안해봐서 여러 궁금증이 있어서 혹시 사신 분들 중에 조언을 듣기위해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1.다나와,행복쇼핑
두 싸이트가 가장 많이 보고 사시는걸로 알고있어서 비교해 보면서 견적을 짜는데 다나와엔 제품이 금액이 있고 행복쇼핑엔
해당 제품이 없고 혹 행복에 있지만 다나와엔 없고(있어도 금액이 없음) 이러던데 행복 쇼핑에서 구매시 없는 제품을 추가로
부탁드릴수 있나요??
예:키보드 레이저 오버워치 에디션 (다나와 O 행복 X) NOCTUA NH-D15 (다나와 O 행복 X)
2.어릴때 부모님이 컴터 사주실때야 그냥 마냥 좋아했지만 제가 직접 사려 하니까 의심병이 생겨버렸습니다.
해당 제품들 새제품이 맞을까? 리퍼 제품 껴놓고 박스만 배송해주는건 아닐까 하는 의심병 말이죠.
뭐 못믿으면 직접 조립해야 하겠지만 현제 그러지는 못하는 상황이라 혹 확인법 같은게 있을련지요?(용산분들 및 업체분들 의심해서 죄송합니다ㅠㅠ)
별외 질문
요즘 케이스는 이쁜 것도 많이있고 한데 어떤걸 골라야할까요 ?? 오버클럭 안할시 구지 쿨링팬 많은 (예 전면 3 상단 및 하단 2~3 후면 1) 살필요가 있을까요 ??
만약에 살필요 없을시 디자인만 보면될련지요??또 팬 경우 녹투아 팬이 저소음에 풍량도 좋타 들어서 전체 녹투아로 변경할라 하는데 오바일까요 ??(녹투아 비쌈ㅠ)
그냥 감성적으로 요즘 추세로 LED이쪽으로 가도 될까요 ?? 녹투아 외 실용적인 저소음팬 회사가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꼐요
쓰고나니까 2번 의심한 내용이 맘에 걸려서 추가로 변명합니다.
제 좌우명이 난 똑똑한 사람이 아니다 멍청한 사람이다.
이거라서 의심병이 생긴거니 기분 상하시는분이 있으시면 죄송합니다.
절때 비하나 비방 또는 나쁜 고정관념 같은거에서 생긴 궁금증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