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용을 요약하면 키보드 고장으로 a/s보냈는데 연락도 잘안되고, 무조건 기다려라 하는 상황
결론적으로 3개월 정도 만에 환불메일이 왔습니다.
어찌됐던 1년 가까이 썼던 제품이 환불됐으니 좋다고 해야할지..
과정이 험난하고 기간이 길어서 서비스가 나쁘다고 해야할지.. 잘모르겠네요..
이미 두달전에 키보드를 커세어제품으로 바꾼지 오래고.. 사실 좀 포기한 상황이였는데
어제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근데.. 이게 영어로 회신이 온데다 링크 통해서 transferwise 라는 사이트를 통해
송금하는건데(이것도 영어사이트) 제가 영어가 짧아서 맞게 써 넣은것 같은데 좀 불안하네요..
뭐 어찌 되겠죠..;;
개인적으로 로지텍 회사의 이미지가 참 좋았었는데, 이번 a/s 겪고 나니 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로지텍 a/s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