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테이션 글 문의 드렸는데요.. 추가 질문드립니다.
두대 구매한것중에 한대는 모니터에 출력이 안되는 초기 불량인데요..
정상 A/S접수 후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점검했는데 역시 모니터 출력이 안됩니다.
테스트보드 가져와서 전부 분해후 조립해봤는데 역시 출력이 안되고..
그래픽카드 불량인거 같다고 돌아갔거든요.. 저는 당연히 초기 새제품 불량이니..
성능도 만족못하고 이래저래해서 교환아닌 환불 요청했었고.. 금일 전화가 왔는데
그래픽카드는 중요부품이아니라 새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어렵다는 어의없는 소리합니다..
하.. 며칠 사용하고 그럼 이해하려고 생각은 드는데 문제는 새제품이 그렇다는거..
저는 메인보드가 불안하니 그래픽카드가 나간거 아니냐고.. 그래픽카드 교체해도 동일 불량
재발할수 있는거 아니냐고 다시한번 강력하게 요청한 상태인데..
델 정말 어이 없네요...
델이 A/S정책에서 교환이 잘되는거로 알고있는데 워크스테이션이 주문제작품이라 그런지..
짜증나네요.. 델 A/S정책 아시는 분들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