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성노트북이 무선인터넷이 고장나가지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에다 맡겨봤는데요.
무선인터넷 관련 상황이 이런식으로 아작나 버렸는데요.
1번째 사진 처럼, 네트워크 연결상태가 공백상태고(연결돼었다,안돼었다 이런 표식자체가 없고요)
알람창에서 사용가능한 네트워크 표시들을 볼려면,
2번째 사진처럼 WiFi는 표시는없고, 비행기모드 그거 하나 만 표시돼있고요.
비행기모드 를 끄려고 하자니, 3번째 사진처럼 비행기모드를 껐다켰다 조종하는 것도 불가능한 상황이 됐습니다.
저도 맡길땐 처음엔 작업관리자 에서 백그라운드프로세스 왕창 삭제시키다가, 잘못돼서 무선인터넷드라이버 까지 날라가서, 무선인터넷 이 고장난줄만 알았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직원도 처음 문의받았을땐, 무선인터넷드라이버 가 날라갔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맡긴지 한두시간 됀 시점에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 직원이 말하길,,,
내가 맡긴 삼성노트북 모델이 프리도스 모델이고, 기계불량 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불량이래고,
윈도우 를 재설치 해야 됀데요.(무선인터넷만 고치는 거에서 멈출려고 했는데, 무선인터넷 고치는것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1.이러한, 경우면 상황 아작날대로 아작난건가요?
2.포맷과 윈도우재설치 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제대로 됀 방법까지 알려주세요)
3.삼성노트북이 프리도스모델 이고 기계불량 이 아닌 소프트웨어 불량에다, 무선인터넷드라이버 도 날라
가서 무선인터넷이 안됀다해도, 그래도 LAN선으로 유선인터넷연결 하면 유선인터넷은 돼나요?
무선인터넷은 글렀다 하더래도, LAN선 연결해서 쓴다면 유선인터넷만 사용은 가능한가요?
4.삼성노트북이 프리도스모델 이고 기계불량 이 아닌 소프트웨어 불량에다, 무선인터넷드라이버 도 날라
가서 무선인터넷이 안돼서 무선인터넷 을 고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