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다름이 아니라, 같은 업종에 일하시던 아는 형님이 올초에 폐업을 하셨습니다.
폐업하시면서 사무실 집기나 가전제품 이것저것 쓰시라고 직접 저희 업장까지 실어다 주셨는데
그중에 형님께서 쓰시던 업무용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미 업무용 노트북이 있고, 개인용으로도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습니다.
굳이 하나더 쓸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니, 그럼 알아서 부품 빼다가 업그레이드 하고
필요없는건 버리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쌩 컴알못이라 어느 부품을 옮겨서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지
아무것도 모릅니다. 부디 짱공 컴갤에 능력자 형님들 최대한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위에 첫번째 이미지는 그 형님이 가져오신 컴퓨터 사양이고
두번째 이미지는 현재 제가 쓰고있는 컴퓨터 사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