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말그대로 태국음식점입니다. 제가 수지에 살고 있는데.. 우연히 지나다가 태국음식점을 발견하고 탐색에 나섰습니다. 올해 5월께 오픈했는데 그 달에만 3번을 연거푸 가고 지금은... 열댓번 넘게 간것 같군요 ;
일단 음식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태국특유의 강력한 향신료를 어느정도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내어놓았구요. 물론 태국전통맛을 원하시는분은 가셔서 그렇게 주문하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나오셔서 원하시는 취양을 물어보십니다. (처음 드시는분들께는 음식에 대한 설명도 빼놓지 않으시죠)
내부 인테리어는 괜찮은 편이지만 식기류가 조금 마음에 걸립니다. 분위기 타는 연인끼리보다는 친구나 동료 또는 가족단위의 외식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입니다. 예약하고 가시면 아담한 8인용 별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참! 중요한 가격인데요. 보통 태국음식점 하면 고가 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단단이 각오하고 갔습니다만.. 의외로 저렴합니다. 태국음식점뿐 아닌 조금 괜찮은 레스토랑(페밀레 포함)에 가면 4인가족 기준 기본 10만원아니겠습니까? 그렇지만 이 집의 경우는 1인 1만5천원 선 MAX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그 가격 이상의 기대를 하셔도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광고성 글이지만.. 맛집 찾으러 게시판에 들어왔다가... 몇가지 좋은 집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저또한 혼자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음식점이라 추천하고자 이렇게 생전 안쓰던 글을 올려보네요.. 세부설명은 아래 홈페이지에 보시면 잘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