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작품입니다. 부디 좋은쪽으로 봐주시길 바라며...
(3번째는 가디언즈 로봇인데 위장도색이 마음에 들지않아 재구성 중입니다.)
전체적으로 파츠를 다듬을때 엄청 신경써서 다듬었습니다 게이트와 지느러미등 많은 시간을 들인것 같습니다.
코토부야키 의 마테리아와 이노센티아 두개의 제품 파츠를 결합 하였습니다.
옷은 구체돌옷인데 맞는 인형옷을 일본에서 공수하였고 우산도 마찬가지로 다른제품의 따로파는 파츠상품으로 포함된 일본제품으로 역시 주문하였습니다, 총도 호환되는 제품을 별도로 주문하였습니다.
총 도색까지 완료 하였으며 모에한 케릭터 완성을 위한 핑크색과 곰 데칼을 선택했습니다. 약간 그라데이션느낌으로 핑크도색을 하였으며 보조손잡이 스코프 탄창은 마스킹으로 어깨견착 개머리판등은 건메탈후 개머리판을 제외한 곳에 핑크도료를 약간 뿌려주어 전체적인 조화를 살렸습니다. 총구는 핑크와 잘어울리는 레드골드로 도색하였습니다. 스코프 렌즈는 흰색 도료를 사용하여 배경을 주고 빨간색 색소를 탄 레진을 넣어 투명한 유리와 같은 볼록렌즈를 재현했습니다. 이쪽구도로는 안나왔네요..
팬티 또한 마스킹 도색을 하여 연한 청색계열의 연두색 스프라이트 도색을 하였으나, 이쪽구도에선 볼수 없습니다.
바디는 노멀바디 색이 옐로피부톤 계열이기때문에 개인적으로 좀더 화사한 명암이 들어간 피부톤을 원했기때문에 피부톤을 조색하여 새로 전체도색후 핑크계열의 피부조색을 하여 명암을 주고 다시 위에 피부톤도색을 얕게하였습니다. 발가락의 발톱에는 피치색 계열로 색조를 주었으나 여기서는 잘 않보이네요.
얼굴역시 조색한 피부톤으로 도색하였으며 피치계열의 색조로 얼굴에 홍조를 약간 주었고 눈및에 점을 포인트로 마무리 하였으며, 입술의 윗쪽부분에 살짝 에나멜 핑크로 발라주었고, 손가락 끝 부분을 연핑크로 약간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을 살렸습니다.
눈은 데칼입니다.
머리는 화이트 서페이서 도색후 다시 쿨화이트 도색하였고 그위에 3가지 의 진핑크 연핑크 화이트핑크 등을 이용한 명암및 그라데이션 도색을 실시 하였습니다.
가끔 제가 올리는 작품에 비추를 주는분이 여럿있는것으로 보아 안타깝게도..미소녀계열의 프라모델쪽을 혐오하시는 프라모델러분들인것 같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작품을 사랑하는것도 좋지만, 저와같이 다른 방향의 프라모델러의 작품도 미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제가 글을 않쓰거나 댓글을 안단것 때매 비추 하신거라면, 제가 맞춤법을 잘못해서 되도록 글을 않쓴건데..그러신거라면 제가 달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레진 또는 피규어가 아닌 순수한 프라모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