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감합니다

샬렘한까치 작성일 14.06.09 19:56:39
댓글 8조회 1,456추천 3

 항상 눈팅만 하다 이번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경험을 하였거나 대처법에 대해서 조언좀 구하려고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루어를 접한지 7년이 조금 넘었네요 이번에 장비를 교환하고자해서

지인의 조언으로 n.s 타란튤라 로드를 옥사장을 통해서 구매를 하였는데 1피스 모델은 N.S 본사에서 보내더군요

문제는 택배를 받고 개봉후 문제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140231091679081.jpg
140231094410687.jpg
140231097395576.jpg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포장 상태도 에러고 덩그러니 상자안에 로드만 있더군요 로드가 저가형 로드도 아니고 큰맘먹고 37만원주고 주문한건데 택배포장 상태 보시면 로드 고정한다고 테이프로 손잡이 부분 고정한게 다구요 흔한 충격완화시키는 뽁뽁이?도 없는 상태이구 로드 끝 부분이 부러진 상태였습니다 일단 옥션에서 구매한 엘x에 사진을 보내주고 개봉하니 상태가 이렇다 이야기를하고 환불요청 한 상태구요 환불해준다고 하더군요 문제는 N.S측에서 택배 포장상태는 뒷전이고 택배회사에 전화를 해서 물품이 파손된것을 설명을 하였는지 계속 따지는 상태입니다 ㅡ,.ㅡ 나름 N.S괜찮다고 생각한 회사인데 이건 대처 능력이 에러이네요 택배 배송 회사에는 내일 전화를 해봐야 하는데 로드를 5번정도 택배로 받았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어떻게 대처 하야 하나요?

이번 주말에 아들이랑 잠시 베스 주디잡으로 다녀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140231129528958.jpg
140231131426211.jpg

샬렘한까치의 최근 게시물

낚시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