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적어봅니다.
안녕하세요. !~ 다들 안전한 낚시 하고 계신가요?
눈팅만 하다가 조행기 올려봅니다. ㅎㅎ
여수 - 뉴스타호 피싱 - 2021.04.03
친구 추천으로 서울에서 여수까지 원정했으나 당일날 아침부터 비가 오더니, 수중전이더군요..
선상 참돔 갈 때마다 수중전을 하는데…. 수중전 전문가가 될 것 같습니다. ㅠㅠ..
여수라는 기대을 품고 갔으나. 결과는 무참했습니다. 배 총 5마리 참돔, 작은 농어 2마리
(손님물고기 쏨뱅이, 기타 잡어 패스)
역시 날씨가 안 좋은 상황에서는 여수도 안 되는군요 ㅠㅠ…. ( 직장인으로서 물때와 날씨는 고를 수 없다는 게 함정입니다)
그래도 비 옷 입고 열심히 한결과. 총 참돔 2마리, 쏨뱅이 5마리로 장원입니다.
이번에 같이 간 친구는 노세 타입이고 전 카케타입니다.
이번에 선상에서 노새 타입에 분들은 못 잡은 것 갔고 카케타입 이신 분들만 잡으신 거 갔더군요. (챔질하는 것 보면)
확실히 참돔은 개인적인 뇌피셜로 카케 타입이 조황이 좋은 것 갔습니다.
참고로 여수는 전부 지렁이를 끼더군요. (타이령이) 친구왈 여수에서는 지렁이 안 끼면 입질을 못 봤어 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카이툰, 타코웜, 가마가츠, 더블 스완 입질은 좋지 못했습니다. 개인적 자작 채비가 그나마 반응이 있었고요.
이번 연도는 주황색이 피크인 것 갔고요. 전부 주황 관련 반응이 있었습니다. 녹색, 빨강색, 섞인 색보다 그냥 주황 지브라
에 반응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안 좋으니 전부 바닥 수심에서 입질이었습니다.
혹시 이번 년에도 여수 출조하신 분 계시면 타이 색깔과 입질이 어떠셨나요?
---- ps ---
아 참 좋은 점은 아침에 만두 고기 떡국 줍니다. 맛있고요.
점심도 각자 배식하는 방식이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점심 후 망고 젤리 갔던 간식도 줍니다.
친절하고 깔끔하고 요리는 맛집입니다. ㅎㅎㅎㅎ 처음 가는 친구분들과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정 리 -------------
6. 히트 : 털뭉치(주황색) 자작채비, 주황색(지브라) 바이트 (전반적인 파장이 큰 채비)
7. 입질무 : 나카이툰, 타코웜, 가마가츠, 더블 스완
8. 참 ctx, 염월(21)베이트릴, 합사 0.8호 9합사 시미즈, 헤드 150g 메인 120까지 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