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판 가보니까 AS나 배송도 엉망이군요..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남기 신 글 중에 제가 몇개 올려봤습니다.
2005/07/26, "박성영" 님이 쓰신 글입니다. > 그래픽카드 발송시 송장번호도 이상하게 적어주시더만... > 물건 받아보니 누가뜯어본거네요....그것까지는 좋은데... > 왜 내용물이 다 없는거예요? > 사용자 설명서, 드라이버cd ,컴퍼지트케이블 ,dvi젠더 한개도 없이 그래픽카드만 달랑 들어있는걸 보냅니까... > 최소한 반품받아서 다시 판매할시에 내용물 확인하는건 기본아닙니까.... > 그냥 귀찮아서 반품은 안하지만 내용물이라도 보내주세요.. >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물건 다시 올려보내주십시오
반품 해드리겠습니다
대한통운에 픽업요청하시면 됩니다
중고 보내준거같은데...죄송하다는 기색도 안보이고 미얀하거나 실수라거나 죄송하다는 말이 전혀 보이지
를 안네요... 물건 다시 올려보내달라네요 반품해주면 다 끝나나??/
2005/07/24, "장성휘" 님이 쓰신 글입니다. > > 다 뜯어봤는데 정말 없습니다 ㅠ_ㅠ > 월요일부터 써야하는데.. > 다른건 제대로 다 왔습니다 배송 전에 > 신경써 주신거 감사하고요 > 문제는.. 시피유 그래서 조립 시작 못했습니다 > 문제 해결 부탁드려요 ㅠ_ㅠ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월요일 출근해서 확인후 유선상으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월요일에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거듭 죄송합니다
사건을보아하니 CPU를 빼먹고 안보낸 듯 싶군요...
이번에는 죄송 합니다라는 말 한마디 보이네요...
월요일에 출근해서 처리 해준다네요...
일요일인것 같은데...전화라도 한통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글남기신 소비자가
쇼핑몰에서 죽치는것도아니고...글남남겨 노으면 장땡 이라는 식이군요.
2005/07/14, "김진규" 님이 쓰신 글입니다. > 짜증 나려고 합니다 > > 입금했으니까 확인 좀 해보시라구요 >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짜증나십니까? 입금이 안되있는데 어찌합니까?
확인후 게시판에 글 올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입금확인이 안된것 같은데...소비자가 짜증난다고 하네요...
답변을 보면...짜증나십니까??이게 무슨 말투인가요?? 입금자 이름하고 입금 금액을 말해달라고 하면
소비자가 그나마 들 섭섭할텐데...
끝에 감사 합니다 말은 꼭 집어 넣네요
어이없는 악덕업체... 여기까지 긴 글 읽어 주신것 감사하구요...지금 파출소 갈지말지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