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자상가에서 생긴일

코만도스1 작성일 05.07.29 02:35:06
댓글 2조회 1,916추천 2
안녕하세요...파코즌 회원인 동시에...용산에서 일하고 있는 청년 입니다(__



먼저 제 소개를 하자면 나이는 20살이고...고향은 강원도고...마음 단단히 먹고 서울로 상경해



용산에서 일하고 있습니다(__



용산에서 일한다면 이나이에 배달이나 하겠지...생각 하시는데... 저는 단순 배달이아닌 용산 에서 알아주는



업체 에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일은 인터파크, 다음, 우리홈쇼핑 등등 쇼핑몰 관리 및 컴퓨터 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근무 하고있습니다.)











오늘 벌어진 사건을 말씀 드리자면....



일단은 제가 일하는 곳이 다나와 매장이 아닌 관계로...아는 분이 몇몇 있긴한데... 다나와 가격으로 컴퓨터 부



품을 구입하고자 해서(저에게)...저는 괜찮은 매장을 소개 해주곤 합니다...저도 다나와 가격으로 부품을 주고



싶긴한데.. 제가 다나와 매장에서 근무 하는게 아닌 관계로 많이 답답 합니다...



사건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형이.... 업그레이드 한다고 해서 부품을 추천 해주었습니다...다나와매장까지



제가 다나와 최저가 매장을 추천 해주었습니다.



http://www.digitalpc.co.kr/ (컴앤디지탈)



이건 제가 일당한 쇼핑몰 주소입니다.



사건은... 이렇게 발생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해준 부품이 베니스 3000 기가바이트 엔포스 3 메인보드 지포스 6600 그래픽카드 였습니다.



그형이 제가 추천 해준 매장에서 부품을 구입하고 집에가서 조립하고. 컴퓨터를 키는데 부팅이 안된다고



저한테 전화가 오더군요...저는 초기 불량인것 같다면서 보드나 그래픽쪽에 문제가 있을거 같다면서 설명



해 주었습니다... 산곳와서 교환하라고.



그형이 오늘 용산와서 메인보드를 교환 했습니다...그형이 거주하는 곳은 의정부 입니다...1시간 30분정도



거리네요



일단 메인보드를 교환하고...제가 일하는 곳으로 와서 제가 테스트 해주었습니다.



이게 왠일...메인보드를 교환해도 부팅이 안되는 것 이였습니다...



아무래도 CPU불량인거 같아서 다시 구입 한 곳으로 가서 CPU를 교환 하라고 했습니다...



CPU는 그레이 제품이아닌 정식수입 된 제품 이였습니다...



구입한지가 2일 밖에 안됐는데... 구입 한 곳에서는 센터로 가라고 우기더군요...7시에 무슨 AS센터로갑니



까??



그 형 한테 연락이 와서 제가 일 끝나고 가본다고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일을 바쁘게 끝내고 8시경 그 다나와 매장으로 갔죠...



제가 매장에 들아가서 CPU불량인것 같아요...교환 해주세요 이렇게 말씀 드렸습니다.



다짜고짜 매장 직원인지 주인인지 몰라도... 똥씹은 표정으로 CPU는 AS센터로 가라고하네요...



그형이 서울살면 그냥 나갔을텐데...의정부에서 살고...비싼 차비들여가면서 용산까지 왔거든요...



센터로 가라면 내일 또 오라는 소리인데...제가 의정부 산다는 얘기 까지 해주었는데...



무조건 안된다네요...



전 계속 우겼습니다... 구입한지 2일밖에 안지낫는데... 왜 교환이 안되냐고??



그 매장 직원이 하는말...다짜고짜 그럼 메인보드 불량도아닌데 불량이라고 우겨서 교환 한거라고 말하네요



원례 부팅 안되면 메인보드먼저 의심 하지 않나요?? 파코즌 회원 여러분...



그러다가 제가 계속 따졌죠... 구입한 곳에서 교환 해줘야 원칙이다...



나중엔 용산에서 일하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제가 일단다고 하고 ... 어디에서 일하냐고 묻더군요...



당당하게 일하는곳 회사 상호에다. 제 이름까지 말해 주었습니다.



용산에서 일하면서 너무 하는거 아니냐??/이런식으로 말을 돌리 더군요.



저도 컴퓨터쪽에서 일하지만 초기불량은 CPU 같은경우도 저희가 손해 보더라도... 무조건 교환해줍니다.



이런 식으로 말하니까 교환은 센터가서 하라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테스트라도 해달라고 하니까...하는말이 이좁은 곳에서 무슨 테스트 냐고??? 이런식으로 말하네요..



불량인건 확실한테 테스트 조차 못해줍니까??/



물건 팔기만 하면 장땡 이라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다른 분 같아도 화가 나셧을겁니다...



한참 말 다툼을 버리던 끝에... 갑작이... 반말을 하기 시작하네요... 용산에서 일한다는 이유만으로 소비자



구실도 못하는건가요?? 저한테만 반말을 했습니다 물건산 형한테는 존댓말을하고....



첨엔 몇가지 욕설로 퍼붓더 군요...



나중엔 자리에서 일어 나더니... 손지검을 할려고 10회정도 손을 드럿다 낫다 했습니다...



그러구선 하는말이 왜 꼬나보냐고...눈빛이 뭐래나...



아무 말도 안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나중엔 지 혼자 열받더니 제 머리를 잡고 화장실로 끌고 가더군요... 한 10미터정도??



용산 상가엔 매장 직원들이 꽤 있었습니다...



용산에서 일하는데 아는사람도 좀 있고...얼마나 쪽팔립니까??



화장실 앞 까지 끌고 가는데 나중에는 화장실로 끌고 들어 갈려고 했었습니다...



저는 제 힘으로 뿌리쳐서... 멈 췄구요...사건은 이쯤에서 끝난 것 같습니다..



그형 CPU는 AS입고 시켜야된다는 핑계로 전표 하나 달랑 써주네요 미얀 하다는 기색없이...



어이가 없었습니다... 구입하고 3일돈 안된게 불량인데 CPU라도 구해서 교환 해주던가해야지요...



열받아서...알코올좀 좀 섭취했구요...



파출소 갈가 말까 생각 했습니다...



아는분들 말로는 뼈부러지거나 멍들어야 ...보상을 받던가 한다고 하네요...



지금 파출소 갈지 말지 고민중입니다...ㅜ.ㅡ



집에와서 그 악덕 업체 쇼핑몰 가봤습니다...



http://www.digitalpc.co.kr/ 쇼핑몰 주소구요... 상호는 컴앤디지털 나진상가 17동 2층 가열 217호



입니다 상호 주소는... 정말 어이가없어서 늦은 시간에 글 올립니다...



계시판 가보니까 AS나 배송도 엉망이군요..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남기 신 글 중에 제가 몇개 올려봤습니다.



2005/07/26, "박성영" 님이 쓰신 글입니다.
> 그래픽카드 발송시 송장번호도 이상하게 적어주시더만...
> 물건 받아보니 누가뜯어본거네요....그것까지는 좋은데...
> 왜 내용물이 다 없는거예요?
> 사용자 설명서, 드라이버cd ,컴퍼지트케이블 ,dvi젠더 한개도 없이 그래픽카드만 달랑 들어있는걸 보냅니까...
> 최소한 반품받아서 다시 판매할시에 내용물 확인하는건 기본아닙니까....
> 그냥 귀찮아서 반품은 안하지만 내용물이라도 보내주세요..
>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물건 다시 올려보내주십시오

반품 해드리겠습니다

대한통운에 픽업요청하시면 됩니다





중고 보내준거같은데...죄송하다는 기색도 안보이고 미얀하거나 실수라거나 죄송하다는 말이 전혀 보이지



를 안네요... 물건 다시 올려보내달라네요 반품해주면 다 끝나나??/











2005/07/24, "장성휘" 님이 쓰신 글입니다.
>
> 다 뜯어봤는데 정말 없습니다 ㅠ_ㅠ
> 월요일부터 써야하는데..
> 다른건 제대로 다 왔습니다 배송 전에
> 신경써 주신거 감사하고요
> 문제는.. 시피유 그래서 조립 시작 못했습니다
> 문제 해결 부탁드려요 ㅠ_ㅠ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월요일 출근해서 확인후 유선상으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월요일에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거듭 죄송합니다





사건을보아하니 CPU를 빼먹고 안보낸 듯 싶군요...



이번에는 죄송 합니다라는 말 한마디 보이네요...



월요일에 출근해서 처리 해준다네요...



일요일인것 같은데...전화라도 한통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글남기신 소비자가



쇼핑몰에서 죽치는것도아니고...글남남겨 노으면 장땡 이라는 식이군요.









2005/07/14, "김진규" 님이 쓰신 글입니다.
> 짜증 나려고 합니다
>
> 입금했으니까 확인 좀 해보시라구요
>
>


안녕하십니까 컴앤디지탈 운영자입니다

짜증나십니까? 입금이 안되있는데 어찌합니까?

확인후 게시판에 글 올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입금확인이 안된것 같은데...소비자가 짜증난다고 하네요...



답변을 보면...짜증나십니까??이게 무슨 말투인가요?? 입금자 이름하고 입금 금액을 말해달라고 하면



소비자가 그나마 들 섭섭할텐데...



끝에 감사 합니다 말은 꼭 집어 넣네요



어이없는 악덕업체... 여기까지 긴 글 읽어 주신것 감사하구요...지금 파출소 갈지말지 고민중입니다..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