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초딩들아.. 위에 사진보고 뭐 느끼는거 없니?? 월남전에서의 저 한국인 아저씨 처럼 주위사람들좀 생각하렴.. 난 너희들을 믿는다..
Lv.1
예의바르고 순수한 초등학생이다 간단한 욕스킬도 구사 못한다. 부모님 말씀을 매우 잘 들으며 수업시간에 발표도 열심히 하고 제일 존경하는사람은 우리가 흔히 볼수있는 위인전에 나와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 타입은 극소수에 불과하므로 찾을확률의 거의 로또당첨이라고볼수있다.
Lv.2
예의바르고 정직한 초등학생이다. 욕설은 상대방이 아주 화나게 했을때 "바보야!" , "멍청이야!" 이정도 밖에 구사 못한다. 그래도 레벨1과 같이 선생님 말을 매우 잘 듣고 부모님말씀을 어기기도 하지만 아직까지 심성은 매우 착하다. 이 타입은 초등학교 1학년 중에서도 한반에 열명정도밖에 되지않는 소수 타입이다.
Lv.3
아직까지는 괜찮다. 학교에서 약간 말썽을 피우는 정도고 가끔 학우들과 싸우다 선생님에게 혼나 울기도 한다. 아직까지는 부모님 말씀을 잘 듣고 성실하게 수업을 하지만 밖에 나가서는 여자아이들에게 똥침을 놓고 달아나거나 자신보다 어린 아이들의 소꿉장난을 방해하는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이 타입은 한반에 15명정도로 아직까지는 착한편에 속한다
Lv.4
개념이 약간 사라졌다. 초딩마스터(Lv.10)를 만나 타락된 길로 약간 빠져들고 있다. 초딩마스터를 가장 존경하며 초딩마스터가 했던짓을 약간씩 따라한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어머니의 회초리 스킬로 개념주입이 가능하다. 이 타입은 초등학교 한반 40명중에 3명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Lv.5
개념이 반정도 없어졌다. 초딩마스터와 어울려 놀기를 좋아한다. 초딩마스터가 하는것은 거의 모든것을 따라하며 학우들을 괴롭히는 것을 취미로 생각한다. 만약에 반 친구들이 선생님에게 이르면 고자질한 학생을 욕하며 때리고 협박한다. 만약에 선생님에게 매를 맞는다면 뒤에서 선생님을 욕하는 정도다. 이 타입은 초등학교 400명중에 한명꼴로 Lv.4의 우두머리로 통한다. 아버지의 회초리 스킬로 개념주입이 가능하다.
Lv.6
자신이 초딩마스터 다음으로 위대한줄안다. 개념이 매우 없으면 이제 이정도면 매우 선도하기 힘들어진다. 이 타입은 동물학대, 동생구타, 약자괴롭히기등은 당연한걸로 여기며 나중에는 친구의 돈까지 훔치게 되는 경우다. 이 타입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동시에 스킬을 발동하여 훈계하면 30%정도는 Lv.3까지 돌아갈수 있다고 한다.
Lv.7
이제 되돌릴수 없다. 인터넷에서 무차별 욕설을 하고 게임상에서는 구걸을 일삼으며 돈을 안주면 아주 심한 욕설을 한다. 말을 전혀 통하지 않는 상태며 자주보이는 행동은 인터넷 채팅에서 욕으로 무차별로 도배 한다든지 자신이 아주 잘 나가는지 안다. 이 타입은 초딩마스터로 한번에 진급할수 있는 경우다. 천명중에 한명꼴로 힘들게 볼수있는 경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