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은 최소한 미국 캐나다에서는 싱하형 역할을 하시나보네요...하긴...싱하도 이소룡과 악플러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진 캐릭터이니...
이건 꼭 지켜주세요~~ : 이건 그냥 장난입니다. 예수 위를 척 노리스가 걷는다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그래도 놀이일 뿐입니다. 그런 걸로 악플달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작년 말경부터 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척 노리스 놀이라는 게 유행이라고 한다. 이는 그를 주제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늘어놓는 말장난이다. 한 때는 나름대로 잘 나갔지만 지금은 "텍사스 레인저"나 "델타 포스" 등으로 기억되는 80년대 액션 스타의 대명사가 되어 버린 척 노리스. 그러나 최근에 인터넷을 통해 그에 대한 "사실"들이 하나 둘씩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그가 다시 뜨고 있다.
검시관들은 죽은 사람들을 ABC라고 부른다. Already Been Chucked.
척 노리스는 시계를 차지 않는다. 그가 지금 몇 시인지를 결정한다.
척 노리스가 나눗셈을 하면 나머지가 없다.
오지 오스본은 박쥐 머리를 물어 뜯어낸다. 척 노리스는 시베리아 호랑이 머리를 물어 뜯어낸다.
척 노리스는 육포로 풍선을 불 수 있다.
척 노리스의 제곱근은 고통이다. 척 노리스를 제곱하려고는 하지 마라. 그 답은 죽음이다.
척 노리스는 매 끼니마다 스테이크를 먹는다. 대부분의 경우 그는 소를 죽이는 걸 잊어버린다.
당신이 "완벽한 사람은 없지"라고 말한다면, 척 노리스는 그걸 개인적인 모욕으로 받아들인다.
매년 182,000명의 미국인이 척 노리스와 관련된 사고로 죽는다.
예수는 물 위를 걸을 수 있지만, 척 노리스는 예수 위를 걸을 수 있다.
7월 4일은 독립기념일이다. 그리고 척 노리스가 태어난 날이기도 하다. 우연이라고? 난 그렇게 생각 안 한다.
척 노리스의 첫 번째 규칙 : 척 노리스에 대해 말하지 말 것
척 노리스가 모노폴리(우리나라의 부루마블)를 하면 세계 경제에 진짜로 영향을 끼친다.
척 노리스는 가슴앓이를 진정시키기 위해 네이팜(소이탄)을 마신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사실은 척 노리스가 가족계획의 창안자라는 것이다.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조차도 그의 진노에서 도망칠 수 없다!
척 노리스는 총 밑에 베개를 깔고 잔다.
어떤 남자가 척 노리스에게 그의 진짜 이름이 '찰스'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척 노리스는 대답하지 않고 그가 폭발할 때까지 노려봤다.
경찰 첩보 업무를 하는 동안 척 노리스는 경찰 배지를 셔츠 밑에 달았다...가슴에다 바로 핀을 꽂아서.
열한 번째 계명은 "너희는 척 노리스를 열받게 하지 말 것이니라"이다. 이 계명이 강요되지 않는 건 도저히 지킬 수가 없기 때문이다.
토네이도같은 건 사실 없다. 그냥 척 노리스가 트레일러 파크를 싫어하는 것 뿐이다.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는 하도 강력해서 우주에서도 맨눈으로 볼 수 있다더라.
펜이 칼보다 강하다고들 하는데 그 펜을 척 노리스가 들고 있을 때만 그렇다.
척 노리스는 원주율의 마지막 자리수도 안다.
1에서 10까지 세시오. 그것이 바로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이는 데 걸리는 시간이다. ...47번이나.
척 노리스는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않다. 그는 그냥 옳다. 언제나.
척 노리스는 예수 재림 후에 이 땅에 남아 있길 자원했다. 적그리스도와 싸우려고.
클루의 척 노리스 버전을 내려고 했지만 답이 언제나 "척 노리스, 도서관에서, 돌려차기로" 라서... (클루...일종의 보드게임이라는군요...추리하는 보드게임...) 쥬라기 공원 1편에서 티라노사우르스 렉스는 지프를 쫓는 게 아니다. 척 노리스가 티라노사우르스랑 지프를 쫓는 거다. (어째 말투가 '조낸 맞는거다!'와 비슷해진 것 같다...) 척 노리스의 맥박은 리히터 스케일로 잰다. ( *Richter scale : 지진의 진도를 재는 척도)
케니 G는 목숨을 건졌는데 왜냐면 척 노리스는 여자는 죽이지 않기 때문에.
척 노리스가 알파벳 32글자를 발명했다.
얼티밋 워리어 기억나? 그가 레슬링을 그만둔 건 척 노리스가 자기 별명을 도로 찾길 원해서라고.
척 노리스의 턱수염 밑에는 턱이 없다. 또다른 주먹이 있을 뿐이다.
만리장성은 원래 척 노리스를 격리하기 위해 만들었다. 처참하게 실패했지만.
진화론이란 건 없다. 단지 척 노리스가 목숨을 허락한 생물들의 리스트가 있을 뿐이다.
척 노리스를 공격하는 행위에 대한 경찰 분류는 code 45-11...즉 자살이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오프닝 씬은 척 노리스가 2학년 때 했던 피구 시합에 다소 기초하고 있다. (척 노리스의 피구 = 오하마 상륙작전 덜덜덜) 평균적인 거실 하나에는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일 수 있는 1,242가지 물체가 있다. 방 자체를 포함해서.
척 노리스는 2년에 한 번씩 허물을 벗는다.
척 노리스가 60 minutes를 보는 데는 20분밖에 안 걸린다.
이라크에는 대량 살상 무기가 없다. 척 노리스는 오클라호마에 산다.
[브로크백 마운틴]은 단지 영화만이 아니다. 척 노리스가 앞마당에 쌓여 있는 죽은 닌자 더미를 부르는 말이기도 하다.
척 노리스가 스카이다이빙하러 간 적이 있는데, 다시는 안 가기로 약속했다. 그랜드 캐년은 하나면 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