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우리나라가 이렇습니다.. 몇몇분들의 생각이 이렇습니다.. 3708번 게시물의 제목도 문제가 있긴 합니다만..
그게에 댓글을 다시는 분들도 문제가 심각하네요. 내용을 보다보면 도중에는 할복의 방법을갖고 싸우시는 분이 계십니다. 정말..어이가 없죠. 그글은 복사해오면서 삭제했습니다.
이제부터 제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할아버님 이마에 태극기 끈이묶여있죠 또 그 장소또한 독립공원이라고 합니다.
다른것을 다 떠나서 자기자신의 배에 칼을 꼿는 그런 정신.. 그런 정신을 나쁘게 말하는 분들은 솔직한 제심정으로는 정말 매국노가 아닐까싶네요.. 표현방밥이 않좋다 하시는분들도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행동은 정부의 애매한 대책에 대해서 반성하라는 그런 메세지가 아닐까요? 요즘 지방선거로 인해 분주함니다. 지방선거도 중요하지만 우리의 국토를 또다시 일본에게 빼앗길 시기죠
몇몇 사회전문가들은 우리나라를 냄비근성의 나라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잠시 부풀어올랐다가 사그라든다고 하죠. 독도문제도 그것과 같은 사회문제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어르신의 숭고한 정신을 모른체로 방법이 않좋네 어쩌네 하시면서 비판을 하시는분들은 반성하세요. 사회적인 문제가 개인적인 문제로 변화하고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이 사회에 변화를 갖어다 주기를 바라는 행동인것이죠.
이글을 쓰면서 저도 많은 반성을 하고있습니다. 솔직히 제 자신도 저런 행동을 할만큼의 용기는 없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글을쓰는 이유는 같은 한국사람이면서도 그런글을쓰시는 몇몇분들에게 실망을 해서 이렇게 글을쓰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