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 동안 밥 안 먹었다" 생수와 담배만으로 연명한 남자
[팝뉴스 2006-10-17 12:41]
아무런 음식도 먹지 않고 작은 유리 상자 안에서 50일을 버틴 러시아 남성이 화제를 낳고 있다고 17일 모스크바 타임스 등의 언론이 보도했다.
아가시 바르탄얀이라는 이름의 47세 러시아 남성은 지난 8월 27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에서 단식 도전에 나섰는데, 유리 등으로 만든 작은 집에서 50일 동안 생수와 담배만으로 연명했다는 것이 언론의 설명.
건설 노동자로 일하던 바르탄얀은 기록 도전 전 직장을 잃은 후 몇 일 동안 밥을 굶었는데,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블레인이 영국 템즈강 위에 설치된 작은 아크릴 상자 안에서 49일 동안 단식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기록 도전에 나서게 되었다고 밝혔다.
블레인의 단식 기록 49일을 경신한 바르탄얀은 50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 생수와 담배만으로 연명했는데, 50일을 굶은 덕에 50kg의 몸무게가 빠졌다고 언론은 전했다.
TV 시청, 라디오 청취, 핸드폰 통화 등으로 소일하며 50일을 버틴 바르탄얀은 자신의 단식기록을 기네스북에 보낼 예정. 바르탄얀이 50일 동안 소비한 생수는 총 150리터이고 담배는 50갑을 피웠다고 언론은 덧붙였다.
김화영 기자 (저작권자 팝뉴스)
-------------------------------------------------------------------
옛날에 자취할 때 밥은 안먹어도 담배는 사서 피웠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피우던 레종을 아직도 피우고 있다는..^^
근데 사진으로 보기에 건장해 보이는데 몸무게가 50kg이나 빠졌다면
원래는 몸무게가 얼마였다는 걸까요? 헛........
gagfd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