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먹는 노인들

다크미미 작성일 06.11.23 03:50:49
댓글 1조회 4,978추천 2
브라질 아마존 오지의 한 마을에 우울해하는 노인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시장이 *로 발기부전치료제인 비아그라를 선물하면서 작은 마을이 시끌벅적해졌다.

2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브라질 중부 마투 그로수주의 작은 마을 노부 산투 안토니우시의 조앙 데 수사 루스 시장은 "침울해하는 노인들을 위해 60세 이상 노인들에게만 *로 비아그라를 지급하기로 했다"며 "이제 침체됐던 노인들의 성생활에도 활력이 생겨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이 마을 의회는 일명 '행복한 성기법'이라는 새로운 법을 만들어 노인들에게도 성생활의 기쁨을 선사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미 60세 이상 노인 68명이 * 비아그라를 얻기 위해 마을관청에 신고를 한 상태.

수사 루스 시장은 "전보다 노인들이 훨씬 기뻐하고 활기넘쳐 보인다"며 "그러나, 일부는 자기 부인만으로는 성이 차지 않는지 이제 슬슬 외도까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로 비아그라를 지급하고 얼마 뒤 나타난 부작용은 노인들이 바람끼를 재우지 못한다는 것. 결국 마을측은 "비아그라를 받고 싶은 사람은 부인을 데??부인이 약을 타게 하라"고 발표하기에 이르렀다고.

부인이 약을 보관하고 '부인이 기분이 내킬 때(?) 남편에게 약을 먹이고 관계를 하는 식'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이 마을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부인이 기분 내킬때?? ㅋㅋㅋ

다크미미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