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연간 순이익이 10라던데 그10분의1밖에 안되는 돈으로 여러가지를 해냈습니다. 호주제폐지. 이것으로 대한민국은 시간이 지나고 여렇세기가흐르면 근친상간에 의한 열성유전자를 가진 뮤턴트 인간들이 대량 생산될것이고, 비록 바꾸진 못했지만 아들바위!사건과 아줌마를 여성!으로 부르라는 사건은 국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제가 기억나는 여성부관계자분의 명언입니다. "왜 자녀양육비는 남자만 부담해야합니까?" "남자니까요"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생각은 안해보십니까?" "왜 꼭 무능한 남자들은 그런말을 하죠?"
또한 뮤지컬에도 관심이 많아 지하철역에서 늑대가면을 쓴 남자들이 여자들을 덮치는 퍼포먼스는 연극 미란다 이후 최고의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여성부장관님 욕하지 마십쇼. 그분은 자연을 사랑합니다. 화분 구입비로 1600만원을 지출하신걸 보면 모르겠습니까? 또한 이화여대 출신만을 뽑는 한길정신. 그리고 부하 생일이라고 400만원을 던져주는 부하사랑의 모습까지.
그리고 뭐니머니해도 최고의 성과는 올해 시행한 회식비지원입니다. 현제bbc해외토픽 4위에 뽑혀 있으며 현제 1위를 향해 전력질주 중입니다. 이로서 우리나라는 음주후 단체로 집장촌가서 떡을친다는 예절과 전통을 세계에 떨치게 되었습니다.
여기계시분들 지금 다음에서 여성부폐지서명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고스러우시더라도 제발 가서 한표를 추가해주세요. 네이버에서 여성부폐지치면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여기는 필터링되서못올림)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