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안녕하세요, 아저씨? 저는 샛별 초등학교 5학년 2반 32번 맹짱구라고 합니다. 선생님이 숙제로 북극에 사는 동물 5개를 써오라고 내주셨는데, 저는 북극곰하고 펭귄 밖에 몰라요. 나머지는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안나요. 어떻게 써서 가야되나요?
a : 북극곰 3마리, 펭귄 2마리라고 쓰세요.
16.전 42세의 중년 남성입니다. 요즘들어 아랫배가 더부룩 해지는 것 같더니 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콩을 먹으면 아래로 콩이 나오고 오이를 먹으면 곧바로 오이를 배설해버립니다. 모르긴 몰라도 죽을병에 걸린 것 같습니다.도와주세요.
a : 똥을 먹어보세요. 그러면 똥이 나올 겁니다.
17.안녕하세요? 전 이제 막 중학교에 입학한 학생입니다. 영어 숙제가 산더미 같은데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단어를 찾아오는 숙제인데 ''작은 배'' 라는 단어는 사전에 안나와 있습니다. 배가 ship 인 것은 알겠는데 작은 배는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가르쳐주세요.
a : 'ship 새끼' 라고 쓰세요.
18. 23세?고민남입니다. 그녀를 정말 이대로 보내기가 싫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파요. 전 이제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이 고통의 날들을 어떻게 보내야 할까요? 삶의 의미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아마 전 미쳐가고 있나?? 내 모든 것인 그녀 ... 보내기 싫습니다 ... 보낼 수 없습니다. 이대로 보낸다면 ... 전 자살할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좋죠?
a : 가위나 바위를 내세요.
19.헐크가 입고 있는 그 팬티가 찢어지지 않는 이유는 뭐죠? 사고 싶은데…
-심의는 통과 해야하잖소∼
20.질문 : 제 첫사랑 이야기를 해도 될까요? (이후 자기 첫사랑 이야기를 길게 적음)
답변 : 아직 해도 된다는 소리 안했어요
21.질문 : "제발 진지한 답변만 해주시오" 라고 해도 진지한 답변 안해주실꺼죠?
답변 : 진지한 질문좀 해주세요.
22.질문 : 내년에 전쟁이 날 확률이 얼마나됩니까? 내년에 군대에가는 전 어쩌란 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