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program file - donkeyp2p(당나귀) 혹은 pruna(프루나) 혹은 동키호테 - incomming 폴더까지 클릭해서 검사 한번 해주세요.
2. 시작 - 검색 - 왼쪽 중간쯤에 '그림, 음악 또는 비디오' 클릭 - 전체 또는 일부 파일 이름에다가 .*i 혹은 .mpg 혹은 .wmv 혹은 .asf 혹은 .asx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서 컴퓨터 속의 모든 동영상을 걸러 보십시오.
3. 혹시나 이유 없이 용량을 많이 잡아먹는 폴더가 있다면 검사 해주세요.(이는 특정 폴더를 정해서 야x을 모아놓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4. 시간 많으신 분들은 바이러스 검사나 디스크 조각모음 하면서 무슨 파일이 있는지 잘 보세요.(용량이 큰 야x은 눈에 잘 띔)
5. 압축파일(.exe) 중에서 자신만이 아는 고유 기호로 동영상 이름을 바꿔 놓고 압축해놓고 볼때마다 압축 풀어서 보는 사람도 가끔씩 있는데 압축파일 중에서 알수 없는 이름으로 된 동영상이 있거나 압축파일을 풀려고 하는데 비밀번호가 걸려있다면 의심해주세요.(집에 오면 압축 풀어보라고 하세요)
6. 컴퓨터 자체를 킬때 비밀번호가 잠겨있다면 의심해주세요.(집에 오면 비밀번호 가르쳐달라 한 다음에 다음날 검사해주세요. 안가르쳐주면 의심해주세요)
7. 혹시나 2번에서 말한 윈도우 시작 - '검색(s)' 버튼이 안보인다면 이는 도구 버튼을 숨겨놓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것이므로 조사해주세요.
이정도면 대부분 컴퓨터 속에 숨겨놓은 야x들은 다 걸러낼수 있습니다.
요즘엔 인터넷 야x 사이트를 통해서 야x을 즐긴다기 보다는 직접 다운받아서 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소장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당나귀, 프루나, 동키호테 같은 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각종 웹하드(파일구리, 다이하드, 등등) p2p공유 프로그램이 있다면 다운로드 폴더를 유심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아들, 오빠, 형, 남동생의 성적 취향을 알수 있습니다.(* 로리 하드코어 등등)
ps. 가끔씩 폴더 숨기는 사람들도 있는데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 숨김폴더 및 파일 보기 체크해주세요. ㄳ('도구(t)'버튼이 안보인다면 7번 같은 경우입니다. 조사해주세요)
어제 ddr 도중 어머님께 들켰습니다. 전 그래서 배신자가 되었습니다.
동지분들 긴장 타세요. 언젠간 들통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