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를 살리는 가이아 터널

stelic 작성일 08.01.14 09:11:54
댓글 2조회 2,752추천 3

가이아 대터널 개괄

지구 경제가 침체되고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본인은 가이아 대터널 공사를 5년 내에 완공시키고자 합니다.
가이아 대터널은 원래 행성에 있었던 구멍들을 연결하는 공사로 구멍의 활용성을 높히는 공사입니다.

물류를 배로 비행기로 철도로 옮기기 위해서는 돌아가지만 대터널은 직선으로 가기 때문에 훨씬 높은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토론 및 질의를 통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1. 가이아 대터널의 개념 및 구간은 어떻게 됩니까?
가이아 대터널은 지구 표면 상으로 돌아서 갈 수 밖에 없던 나라를 터널로 연결하겠다는 개념입니다.
한 마디로 지각과 맨틀, 외핵과 내핵을 모두 뚫어서 칠레까지도 연결할 수 있는 게 바로 가이아 대터널입니다.


지난 10년간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검토가 모두 끝났으며, 구간은 한반도-칠레를 잇는 구간, 한반도-미국을 잇는 구간, 한반도-독일을 잇는 구간, 한반도-남아공을 잇는 구간으로 나눠서 공사를 할 예정입니다.


q2. 자본은?
땅을 파면 자원이 나옵니다. 이 자원으로 공사비를 충당하고 민간자본을 끌어들여 공사를 할 겁니다.

 

 터널 중간 중간에 관광단지를 조성하는 이권을 모두 민간자본에게 주면 누구라도 관심있어 할 겁니다.


또 터널을 만들면 남미에서 *에서 유럽에서 아프리카에서 한국으로 놀러오지 않겠습니까? 관광수입이 대폭 늘어나게 됩니다.
전 100년 후를 내다보고 이 대터널을 지난 10년간 연구해 왔습니다.


q3. 대터널의 목적은?
주5일제가 되었지만, 세계 사람들은 놀러 갈 곳이 없습니다. 산은 높지, 바다는 멀지. 이런 분들에게 터널은 주말에 쉽게 놀러갈 수 있는 곳입니다.
또 100년 후를 생각한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저 센타우리 성운에서 안드로메다 성운으로 놀러가는 외계인들이 그 동안 외면했던 지구를 지나쳐 갈 겁니다.
그 외계인들이 대터널을 관통하면서 쓰는 관광비용만 해도 엄청난 수입이 될 것입니다.


q4. 환경 오염 문제는 없나요?
대터널을 뚫으면 공기가 터널을 통해 직접적으로 순환하게 됩니다. 현재 발생하고 있는 공기의 오염문제마저 깨끗히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인공터널이 동굴보다 훨씬 더 친환경적일 수 있습니다.


q5. 외핵은 액체 금속 상태로 알고 있는데 뚫을 수 있는가?
포항제철소 가보세요. 쇳물을 견디는 시설이 잘되어 있지 않습니까? 우리 기술로 가능합니다.


q6. 반대하는 사람은 없는가?
굴착기 회사를 상대로 여론 조사를 해보니 다들 찬성합니다.


q7. 투자대비 효과는 있나?
지도자는 발상의 전환을 해야 합니다. 대항해 시대에 인도로 가는 뱃길을 찾아나설 때만 해도 배는 몇 대 다니지 않았으나 이를 계기로 아메리카가 발견되어 경제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q8. 대터널에 대해서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은?
대터널은 지구 표면과 달리 기후변화에 대한 안정성이 높고 직진하는 구간이기에 접근성 등의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땅만 파왔던 굴착기 회사에서 절 지지하시는 것을 보면 왜 대터널이 중요한지 바로 나오지 않습니까?경제를 살리겠습니다.

 

 

.

.

.

.

.

.

굴착기 회사 주목...ㄱ-

stelic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