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그림은 패씽코드님이 해석을 직접 달아주시고 밑줄까지 쳐주신 그림입니다
ㅉㅉ 패씽코드님은 영어 공부부터 좀 하세요;
interior volume 이 어떻게 인테리어 볼륨감이 됩니까-_-
차 내부 공간이 더 넓다는 이야기지...
그리고 저건 현대에서 내는 광고가 아닌 자동차 판매업에 종사하는 개인 사업자인 자동차 딜러가 마음대로 낸겁니다 (심지어 제가 아는 저런식의 현대 광고는 일반 딜러샵을 경영하는 외국인이 한국인에게 번역을 시켜서 냈습니다. 여기는 John Yon이라는 아마 2세분이 경영하시는 딜러샵같지만요)
실상을 알고 좀 비판하세요
물론 현대가 같은 차로 국내에서는 더 비싼값에 차를 판매하고 워런티도 적어 욕을 먹는건 사실이지만
저런식으로까지 억지 주장은 보기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