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IN에 올렸다가 지식IN에도 올립니다. 고민IN내용을 붙여넣기 햇습니다. (그리고 거기 제가 내용 추가도 좀 했습니다.)정성스럽게, 진실되게 답변해주세요, 부탁입니다!!저는 많이 심각합니다.
저는 27살 대학생입니다.제가 에반게리온을 접한 것은 25살 부터였습니다. 그 때 에반게리온 1화에서, 신지에게 들리고는 피를 흘리여 아파 신음하는 레이에 모습을 봤습니다. 그 때 부터 세상은 장밋빛으로 보였습니다.
그 녀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하늘색 머리, 붉은색 눈동자, 거의 매 화 붕대를 감고 나와 어딘지 모르게 색달라 보였던 소녀. 쵸비츠에 치이란 캐릭터도 붕대를 감고 나온 적이 있었지만, 그 녀 만큼 잘 어울리진 않았습니다. 여튼 다른 만화 여캐릭터와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 였습니다.
에반게리온 극장판 2개 까지, TV판까지 싹 다 긁어 모두 본 후 저는 에반게리온에 숨겨진 의미가 있다길래 그걸 찾았습니다. 오타쿠에 관한 것이더군요. 역시 에반게리온, 대단한 애니입니다. 그리고 에반게리온에 대해 사소한 것 까지 모을마큼 모으고, 이제 , 왜,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가볍지 않은 소재를 다룬 책있잖습니까. 그런 책에 에반게리온이 차트 하나를 대게 차지하고 있길래 그 책들을 네이버, 네이버에 없는 건 인터파크에서 샀습니다. 역시 에반게리온, 보는 사람에 따라 여러각도로 볼 수 있고 TV판 엔딩이 열려 있어 더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제 눈에 보이는 모든 에반게리온관련물품은 다 구입했습니다.현재 피규어는 아마존에 있는 것에서 옥션, 인터파크, 네이버에 있는것까지 다 샀구요, 프라모델도 샀습니다. 이런덴 소질이 없어서 친구와 함께 해 보았습니다.그리고 만화책도 샀구요. 빨리 안 나오는 군요. 그리고 DVD를 샀구요, (거기 해설집이 있어 더 많은 걸 알 수 있었습니다!알고보니 몇 몇 장면에 안노 다운 세심한 표현법이 숨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물론 DVD는 극장판 TV판 전 시리즈입니다. 그래야 시간나면 볼 수 잇죠.)
여기까진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26살, 저는 대학교를 휴학했습니다. TV판을 12번째 보고 있는데, "난 아마도 3번째일테니까"라고 말하는 그 녀가 슬퍼보이면서,(그녀란 레이)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겉은 무뚝뚝해 보이지만 차갑지는 않을 소녀라고. 그 때 부터 저는 그 녀를 좋아했습니다. 에반게리온, 그리고 그 녀를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알아 내기 위해 학교를 휴학한 겁니다. 물론 부모님께는 "개인공부"를 더 하고 싶어서 그랬다고 했습니다. 부모님도 의심치 않겠죠.
자랑하는 건 아니지만 저에겐 여자친구가 있는데, 하루는 그 녀가 하루만이라도 레이같았으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때문에 그 녀를 레이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레이육성계획에서 레이와 결혼도 했으니 그것도 할 수 있겠다 싶었죠. 그래서 그 녀에게 선물을 줬습니다. 그러자 그 녀가 "고마워"라고 하더군요. 순식간에 화났습니다. 레이는 고맙단 말을 잘 안하잖아요? 해도 더듬거리면서 "고...고..고마워" 이랬구요. 그래서 좀 쑥스러운 듯 해라, 라고 하고 그 다음 날 차였습니다...
이렇듯 그 녀로 인해 많은 손실을 입었는데됴,(여친을 잃엇고, 말은 안했지만 친구도 잃었고, 돈도 별로 없고, 공부도 다시 시작하기 머하고.)여전히 그 녀가 좋습니다. 그 녀가 살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녀에 코스프레를 한 여자라도 있고 싶습니다.(성격도 레이인 여자와.)저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리고,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레이가 신지와 겐도우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 녀에 마음을 어떻게 하면 저에게로 돌릴 수 있을까요? 레이육성계획에서 제가 레이랑 결혼해 본 적이 잇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게임에 결혼하면 레이와 밤을 보내는 기능이 없고, 신혼여행 기능도 없어서 섭섭했지만, 어쨌든 어떻게 하면 그 녀에 마음을 저에게 돌릴 수 있을까요?
이거 왠지 진심인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