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위! 박지성이 꼴 넣었을때!!
EPL 08-09 시즌 초반 첼시 전에서 지성이 형의 선제골 득점 순간은 정말 최고!! 뭐 개고기송이 함께 울려 퍼지긴 하지만 밤 늦게까지 눈비비며 시청하는 팬들의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지성이형의 꼴!!
4위! 전역모를 쓰고 위병소를 걸어나오는 순간..!!
“피하지 못하면 즐겨라!!”라는 어처구니 없는 말이 있지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인생일대의 숙제!! 바로 군대죠..
‘사나이라면 갔다와야지!’, ‘진정한 사나이가 되서 돌아와야지!.’하며 큰 뜻을 품고 간군대..배우는건 욕뿐이라지요?!
가족생각, 애인생각, 친구들생각하며 힘겨운 하루하루를 보내며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전역날!!
위병소를 당당히 걸어나오는 그순간.. 남자의 인생에서 한번 느끼는 짜릿함이라고 할 수 있겠죠!!
3위!! 게임에서 한방으로 상대를 날려버릴때
<워락과 창천온라인에서 퍼왔음>
FPS 류의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느껴보셨을 헤드샷의 쾌감!!!
RPG게임에서 숫적으로 몰릴때!!! 필살기로 위기탈출!!!그때의 짜릿함이란 아으~
하지만 현실과 게임세계를 구분하지 못한다면 안되겠지요???
2위. 절실한 담배 한가치의 스릴!!
<레지던트 이블 3>
난..국방의 의무를 다하려 군대에 갔을 뿐이고.. 훈련소에 가니 담배를 못피게 할 뿐이고.. 친구는 편지에 다림질한 담배를 보내줬을 뿐이고.. 그 편지를 훈육관한테 걸렸을 뿐이고..난 그저 엄마가 보고싶을 분이고..ㅠㅠ 훈련소에서 담배 몰래펴보셨다면 느낄 수 있는 스릴과 뿅가는 느낌.!
혹시 레지던트이블3 보셨나요?? 오데트패르(칼로스 역)가 감염되어 좀비들과 자폭하는 장면이 레지던트이블3의 가장 명장면이라고 생각되네요. 마치 천국에 도달한 듯한 담배 한모금과 함께 한 미소... 많은 남자분들이 공감할만한 장면이죠!
그리고 대망의 1위!!(19금)
1위 여자친구와 여행갔을때...
여자친구와 손만잡고 사귄지 벌써 일년!! 과연 나에게도 그날이 오는가??ㅠ 함께한 1박2일!!의 여행...
손만 잡고 자겠다는 나만 믿으라 설득한 여자친구의 옷을 살포시...
<출처 마법선생 네기마>
한개라도 공감하신다면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