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소개팅 나옴 한 성 대 김지혜씨 해명

카티마 작성일 09.02.01 12:01:53
댓글 13조회 13,561추천 5

123345730044974.jpg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 무용학과 김지혜 입니다^^

먼저 제가 아찔한소개팅에 나와서 학교의 명예를 손상 시키게 된점

한성대학교 학우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이 변명이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제 눈을보고 제 마음을 읽으신 분이 한분이라도 계신다면

이렇게 사죄하는 저의 심정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연기자 지망생도 아니고 돈을 벌려고 나간것도 아니고..

좋은 사람만나러 나간것이 이렇게 저에게 돌아오는 것은 가혹하고 힘든일인지 미처알지 못했습니다.



제가 방송출연 하게 된 것부터 지금에 오기까지의 경과에 대해서 일일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느 아시는 분을 통해서 작가언니와 피디 분을 만났습니다..

학교가 어디냐구 물으시길래 한성대 라고 했고 전공이 머냐고 물으시길래 발레라고 했는데

그것이 메인에 한성대 발레리나 김지혜로 나가서 학교를 부각시킬줄 미쳐 생각도 못했습니다.

한성대라고 말을 했으면 안됐었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고 먼가 잘못된것 같다고 방송이 나간후 시간이 지난후에 깨달았습니다.

그분들은 제가 아찔한 소개팅의 퀸카가 되길 원하셨고 정규방송인 MBC KBS SBS 가 아닌 M.Net 이었기에.. 별로 이슈 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방송출연을 흥케이 허락했습니다.

처음에는 "거기에 퀸카 킹카는 정말 싸가지없고 도도한 사람들만 나오니깐.. 난 그렇게 하지말아야지" 하면서 정말 잘해야 겠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전날 대본이 나왔고 저에게 싸가지 없고 도도한 모습을 원하시며 데이트 코스도 그쪽 마음대로 정하셨습니다. 제가 안한다고 했을때는 이미 촬영전날이어서 늦은상태였고 촬영은 강행되어야했습니다. 제가 학벌따지고 키재고..이런것들 다 포장되어서 유도질문과 도전자와 퀸카간에 이간질 시켜서 화를 나게 하며 욕하는 장면만을 모아서 안좋게 편집되었고 여러 곳에 말을 끼어맞춰 편집도 이상하게 해놨습니다. 한순간에 퀸카는 나쁜사람이 되고 도전자들은 바보가 되어 버렸습니다. 처음에 잘할거라는 기대가 시간이 지나면서 나의 성격과는 거리가 먼 상태의 내가 아닌 나로 변해가고 있었으며 TV에 비췬 나의 모습은 채널을 돌리고 싶을정도로 싸가지없는 모습만 남아있을 뿐 저에게 남는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출연진 모두 그리고 저 또한 방송 나오는것을 보면서 가슴이 아프고 많이 힘들고 상처도 많이 받았으며 방송측에게 소송 걸 생각까지 했습니다.

정말 제 진심은 그것이 아니었다는것!! 학교에 대한 이미지를 않좋게 만든점!! 지금에 와서 사죄드립니다.정말 죄송합니다

그냥....그러타는 말이지 머

 

카티마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