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이 오신다...

쏜가 작성일 09.05.04 11:12:01
댓글 5조회 2,039추천 4
1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일본 AV(Adult Videoㆍ성인 비디오) 스타 아오이 소라(사진)가 국내 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4일 한 매체는 아오이 소라가 케이블채널 tvN 토크프로그램 ‘이영자, 공형진의 택시’(이하 ‘택시’)와 드라마 ‘한국 어학당’에 출연하며 한국 방문기를 담은 ‘폴링 인 러브 코리아(Falling in love Korea)’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아오이 소라는 5일 입국할 예정이며 10일 동안 한국에 머물며 ‘택시’의 녹화와 드라마 ‘한국 어학당’ 제작발표회, 팬 사인회, 어버이날 이벤트 등 다양할 일정을 소화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녀가 한국에 머무는 동안의 일정은 언론과 일반 대중에게 모두 공개되고 이 과정들은 ‘폴링 인 러브 코리아’를 통해 방송된다.

  지한파로 알려진 아오이 소라는 이전부터 한국 진출을 계획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에도 비밀리에 한국을 방문, 드라마 출연과 한국 활동을 논의했고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가수 MC몽의 팬이라고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1년 19세에 누드모델로 데뷔한 아오이 소라는 2002년 5월 ‘해피 고 럭키’라는 작품으로 AV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후 육감적인 몸매와 청순한 얼굴로 남성팬의 큰 인기를 끌며 일본 AV계 최고의 스타로 자리 잡았다. 이런 인기를 발판 삼아 AV출신 배우로는 드물게 일본 지상파 드라마와 영화에까지 진출했다.

인터넷한국일보와 함께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그분이 강림하신다..
쏜가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