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회식비1조원?

7423946 작성일 09.10.31 12:23:51
댓글 12조회 5,042추천 5

 

125695942147121.jpg

대채1조원이어떻게 뱃속으로들어간걸까요?

 

3/1 이들어있다는 썡쌩감자칩을1조원으로 먹는다고해도 배불러서못먹을탠대

 

1조원은어디로같을까요?

 

호스트라도 부른걸까요?

 

조리퐁 판매 금지 운동 - 여성들의 *모양을 연상시킨다는 이유에서 판매금지를 추진.

② 테트리스 플레이 금지 - 테트리스라는 게임이 긴 것을 움푹한 곳에 끼우는것 형상이 성관계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주장에서 착안.

③ 소나타3 불매 운동 - 현대 자동차 소나타3의 전조등이 남성의 *와 비슷하다는 주장에서 착안.

④ 여성상위법 (성희롱방지법,가정폭력방지법,스토커 등) - 이혼시 재산분할, 위자료, 자녀양육비 문제의 가족법, 남여 형제간의 상속법, 가정폭력방지법,직장에 서의 남녀고용평등법, 성희롱법, 각종보험법, 남성만 받는 병역법, 남성에겐 쇠파이프, 여성에겐 솜방망이인 형법형량 적용, 최근의 스토커 문제. 모든 조항이 남성에게 불리하는 것이 네티즌들의 의견.

⑤ 아들 바위 사건 - 강릉시 주문진에 위치한 `아들바위`가 남아 선호 사상을 부추긴다고 판단되어 `소원바위`로 바꾸라고 시에 압력을 넣어서 시가 `소원바위`로 칭해졌다. 하지만 그후 주민들의 거센 항의가 있었고 현재는 다시 `아들바위`로 부르고 있다.

⑥ 목욕탕 수건 사건 - 서울에서 일어났던 일인데, 남자는 수건을 빌려주고 여자는 왜 안빌려주느냐며, 여성단체가 공론화시킨 일이다. 당시 그런 사소한 일까지 트집잡아야 평등사회가 오느냐는 여론을 `이런 사소한 일부터 바로잡아야 한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재판부는 서울시내 5개소의 목욕탕에서 남탕과 여탕의 수건분실율을 한달간 조사한 결과 `여탕 분실율은 89%정도이고 남탕 분실율은 17%정도로, 여탕이 남탕의 5배가 넘었다`며 목욕탕의 손을 들어주었다.

⑦ 모성보호법 추진 - `육아휴직시 급여를 100%지급`과 `검진휴가`, `남자도 육아휴직 신청가능` 등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분명 좋은 제도인 듯 하다. 하지만 제도가 추진되면 회사측의 막대한 경제 손실과 경영난에 부닥친다는 것이 다수 네티즌들의 의견이다.

 

 

 

 

 

아~~~~~~~~~~~~~~~~~~~~~~    여성부는 있고 왜 남보원 은없나?   이건 남녀 평등에  않맞는 건대

                            평생친구ddr 님  어디 게샘?   일럴떄 님의  화려한 말빨로   우리 남성들을 이끌어주세요

 

7423946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