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명 가까이되는 행렬에는 오로지 남성들만 존재했다. 그들은 하나같이 노심초사하며 이벤트 회장의 문이 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오늘 개최되는 이벤트에 그들의 '밤'을 책임지는 초대형 아이돌 그룹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이 날 이벤트는 일본 전역에서 위성 방송을 중계하는 '스카파 JSAT 주식회사'가 주최했다. 그들은 이벤트를 통해 남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을만한 말그대로 '폭탄 선언'을 했다. 그것은 바로 "성인용 채널 7개국에서 방송되는 모든 AV(Adult Video) 작품을 녹화 가능하게끔 한다"는 것이다.
스카파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위성 방송을 통해 방송되는 AV는 기술적으로 녹화를 할수 없게끔 제한이 걸려 있었다. 그러한 제한은 '방송되는 AV가 녹화, 유포돼 판매와 대여를 통한 AV시장이 축소하지는 않을까'하는 우려 때문이었다.
그러나 모든 녹화를 한번만 가능하게끔 하고, 그 이상의 녹화나 유포를 차단하는 기술적인 장치가 마련돼 이러한 과감한 결정에 불을 지폈다. 팬들에게는 따로 작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위성 방송에 가입돼 있는 이상, 좋아하는 작품을 평생 소장하거나 예약 녹화 등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매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이다.
스카파사의 이런 결정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에는 초대형 아이돌 그룹이 등장했다. 이름하여 'BRW108'. Bitch, Rich, Witch 의 앞글자들을 따서 지은 이 그룹은 모두 AV배우들로 결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수는 무려 총 85명에 달하지만 바쁜 멤버들의 스케쥴 상 이 날 회장에는 26명의 멤버들이 참가했다.
내년이면 30주년을 맞는 일본 AV업계를 대표해 '남성들에게 활력과 건강함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결성된 이 그룹의 등장으로 이벤트 회장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잠시전까지만 해도 입구에서 발을 동동 구르며 이벤트 시작만을 기다리고 있던 그들은, 정말로 활력과 건강을 얻은 듯 큰 소리로 열광했다.
이벤트에서는 녹화금지 해제선언과 함께, 인기 개그맨의 진행으로 팬들과 BRW108 멤버들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등이 이뤄졌다. 이 날 행사는 방송용으로 녹화돼 일본 전역 스카파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