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내 몇마디만 하겠습니다.
컴퓨터 하드에 있는강1간, 불륜, 수1간, 윤간, 훔처보기, 로리타, 여중고생 자위, 근1친상간, 심지어
공개를 원치않는 일반사람들의 불법 유출 동영상 도 여러분들은 즐겨보시지요??
성매매의 가장 정점인 개인이 국민을 상대로 하고 있는 성매매를
게다가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라고 정하고 단속까지 하고 있는 동영상들을 여러분들은
즐기고 있으면서 직접적으로 1대1 몸을 주고 받는 성매매는 안된다고요???????????????????
여러분들은 이미 범법자네요??????
아무렇지도 않게 인간이라면 가장 수치스럽게 생각하는 은밀한 부위를 그것도 관계까지
맺는 장면을 수천만명 아니 수억명이 지켜보고 즐기면서 은밀한 곳에서 단 둘이 나누는 관계는
안된다고요???????????????
성매매하는 여자들이 너희 엄마, 누나, 동생이라고 생각해 보라고요?????
그럼 여러분들이 즐겨보는 동영상속의 주인공들은 여러분처럼 가족이 없어서
여러분들은 즐겨서 보는겁니까????
정말 그런겁니까????
뭐 이런 이중적인 잣대가 다 있나요?? 내가 하면 로맨스고 남이 하면 불륜인가요??????
왜???????? 여러분들을 범법자로 만들어 놓으니까 화가납니까?? 미치겠어요?????
화내지도 말고 미치지도 마세요.
아까도 내가 먼저 글에 남겨놨지만 대중을 범법자로 만들어버리는 법은 이미
법으로써 효력을 잃은겁니다. 국민 대다수가 어기는 법은 법으로써의 강제성을 잃은 거라고요.
그렇다면 이제 성매매가 합법적인지 불법적인지 여러분 스스로 조금만 생각해봐도 답이 나올겁니다.
이렇게 아이러니한 게 인간세상이라는 것이 재밌지 않나요?????
제 생각과 다른 분들은 제가 한 말에 논리적으로 반박글 하나 쯤은 남기고 반대를 눌러줘요. 부탁할게요.
어떤 리플이 달리나 기대됩니다.
-경어체를 부탁하셔서 다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