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은 92년생, 원명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일중학교를 졸업하고 서초고등학교에서 1년을 다니다가 미국으로 와서 지금까지
미국에서 살고 있는 넘임.
일단 한달전이엇나? 심심해서 뉴스를 보고잇는데 희한한 이름의 아이돌그룹이 데뷔햇대서, 남녀공학? 이름참 웃기네 해서
멤버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잇엇는데
멤버중 한명"열혈강호" 이놈 얼굴이 참 어이없게 낫이 익어서 프로필을 봣더니 ㅅㅂ??? 박용수? 1991년 12월 14일?
이름과 생일이 같은 넘이 얼굴까지 똑같네?
이떄 딱 삘이 왓음
아 이새끼가... 어떻게.... 도대체 어떻게....가수가 되다니??!???
하지만 아무리 프로필을 뒤져도 중학교를 어디 나왓는지 알길이 없엇음. (소속사측에서 알리기 싫엏겟지 ㅋㅋㅋㅋ가는데마다 강전당하던
개쩌는 양아치엿으니)
그래서 아...혹시 이새끼가 내가 아는새끼라면 참 운도 좋군. 짱개배달을 해야할 새끼가 연예인이 되다니.
(혹시몰라서 남녀공학 팬카페에 가입까지 해서 이놈 중학교 졸업을 어디서 햇는지 질문답변게시판에 글까지 올림. 가서
확인하려면 하세염- 제목에 열혈강호 중학교 치면 나올거임)
근데 아무도 몰랏는지 답변을 해주는 넘이 없엇음. 다들 "강호 아시는분? 부럽다!" 이 지랄.
근데 오늘 또 심심해서 네이버에서 놀다가 심심해서 "열혈강호" 를 검색창에 쳣는데
연관검색어에 "열혈강호 과거" 가 잇길래 오호라 하고 들어가서 여러 블로그 돌아다니면서 봣는데
역시나 내가 아는 새끼엿음.
하늘이 미쳣지, 이런새끼를 가수를 데뷔를 시키냐?
일단 하나 보증해 드리자면
*설 양아치설 일진설 어쩌고 나오는데
그거 다 신꼐 맹세코 진짜임.
이놈 신상/ 정보 등을 더 가르쳐 드리겟음.
--------------------------------------
박용수- 원명초등학교를 졸업햇음.
초등학교떄는 뭐 양아치들의 출발점이 다 그렇듯이 그냥 공부좀 못하고, 선생님 말 안듣고
존나 분위기 흐리는 그냥 "말썽쟁이?" 정도엿음. 내가 이놈보다 1살이 어리지만
그 원명초등학교 옆에 "서초쇼핑" 이라는 좀 큰 건물이 잇거든? 거기 5층에 태권도장이 잇엇어.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경희원도엿나?
아무튼 내가 초딩떄 태권도를 거기서 다녓는데 박용수 이놈도 거기를 다녀서 그냥 몇번 말도 해봐서 기억나.
존나 이런거까지 기억하는 내가 웃기지만 이놈이 연예인이 되엇다는 충격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겟어. 일단 쓰고 볼게
이새끼가 화장실을 갓다왓는데, 회색 츄리닝 바지를 입고잇엇는데 오줌을 싸고 바지에 좀 더 쌋는지 그 존슨 부분이 젖은거야.
그래서 사부님(사범님인가? 기억이 안나) 이 그놈한테 "몇살인데 바지에다 오줌을 싸고 다니니?" 막 이랫던 것도 기억이 나.
아무튼 초등학교떄는 그냥 학교에서 짱먹는 개 말썽쟁이였어.
나는 1학년 어렷는데, 우리 학년에서는 김상록이란 애가 있었지. 걔는 요즘 어떻게 사나 몰라.
아무튼 그런건 넘어가고,
그놈은 중학교를 서일중으로 갔고, 나도 서일중이었지.
점점 중학교에서 일진테크를 타면서 이놈은 더 개막장이 되어가.
나는 중학교 1학년떄 축구부를 햇는데, 박용수 이놈도 축구부였어.
양아치가 다 뭐 그렇듯이 운동은 좀 햇던거 같아.
아무튼, 중학교에 들어오면서 박용수 이놈의 명성은 정말 학교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나가기에 이럿지.
같은 학년이 아니고 친한 사이도 아니엇기에 세세한것까진 알지 못하지만,
이놈은 정말 그냥 일진도 아니고 일진테크의 최고 티어에 이른 울트라슈퍼초개쩌는일진이엇지.
술담배,피씨방,삥,학교 무단떙떙이, 점심시간에 학교 나가기 (서일중은 뒷문이 잇엇는데 굉장히 학교를
몰래 나가기 쉬웠어. 그래서 점심시간마다 선생중 한명이 경비를 봣지.)
는 기본이고 발정도 *듯 낫는지 언젠가부터는 이새끼가 여자들을 따먹고 다닌다는 소문도 나기 시작햇어.
일단 그 근거지는 "호그와트"
인데 이 호그와트가 뭐냐면
서초동 래미안아파트 (삼풍아파트 옆에 있는) 라는 데가 있어.
이 래미안아파트가 내가 초등학교 4학년떄인가? 그니까 2002년? 그떄 입주를 시작한, 그당시에는 존나 간지나는 아파트엿는데
이 아파트 단지 중심? 쯤에 놀이터가 하나 잇엇는데
이게 그당시 관점으로는 놀이터라고 부를수 없지 존나 간지가 철철나고 화려하고 큰 놀이터엿지.
멀리서 봤을떄는, 이 놀이터에 탑처럼 생긴 건축물? 이 하나 잇엇는데
그거떄문에 해리포터 호그와트처럼 보인다 해서 호그와트라고 불럿어.
이 놀이터의 간지가 그당시에는 정말 쩔어서 아파트 입주 시작하기 전에도, 애들끼리 몰래 담넘어서 호그와트에서 "탈출"이라는
재밋는 놀이를 하면서 논 기억이 있지.
아무튼 이 박용수새끼가 호그와트에서 여자를 따먹고 다닌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햇어.
아니떈 굴뚝에 연기나랴?
지금 피해자 나오는거 봐도 그렇고
난 진짜로 이놈정도면 그짓을 하고도 남앗을거라고 봐.
아, 일단 이놈 가족설명을 안햇군.
아쉽게도, 난 이놈의 가족정보는 이놈의 아빠, 그리고 엄청 부자라는거밖에 몰라.
어떻게 중학교에서 개막장으로 강전을 몇번 당하고서도 아이돌로 데뷔를 햇지?
난 분명히 이놈의 애비가 한몫을 햇을거라고 봐.
이건 확실한건 아니고, 역시 그떄 돌앗던 루머인데,
이놈의 애비가 조폭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는 루머가 있었어.
난 이놈의 애비를 실제로 본건 초등학교 5학년떄(그니까 이놈이 6학년댸)
졸업식에서 본것 한번 뿐인데
돈존나많고 싸움 존나 잘하게 생겻더라고.
이런거까지 기억하고 잇는내가 참 웃긴다.
근데 기억할 수밖에 없엇던게, 그만큼 이놈이 정말 미치도록 유명햇고
이놈의 애비가 용수 사진을 찍으면서(일회용카메라로 ㅋㅋㅋ그것까지 기억함)
"용수야!!!!!여기!!!!!!!!!" 라고 외치던것 땜에 기억하는거같아. 아 저새끼가 용수애비구나.
아무튼, 난 평화로운 중학교 생활을 하던중
박용수가 강전을 당햇다는 소식을 접햇어.
난 속으로 안심햇지. 학교 일진의 수뇌부 원탑이 잘렷구나. 학교가 좀더 평화로워질려나?
강전을 어디로 당햇는지는 몰랏지만, 지금 보니까 경원중? 으로 갓다네. 그 이후부터는 나도 몰라. 난 현재 미국생활 2년이 넘엇거든.
아무튼 내가 박용수(열혈강호)에 대해 알고잇는 모든걸 적었어.
하늘에 맹세코 모두 진실만을 얘기햇다고 장담해.
확실하지 않은건 확실하지 않다고 써두었어.
모두 재미있게 읽길 바래.
아 참 아쉽네. 내가 91년생이엇다면 졸업앨범에 이새끼 사진이라도 캡쳐해서 올릴수 있겠는데.
아, 인증이라도 할까?
졸업앨범 표지를 넣엇어. 내 사진은 종이로 가렷으니 양해바래. 신상 털렷다가 박용수님께 세상 하직하기 싫거든.
내용추가 : 내가 왠만해선 이런글 안올리는데 이런 인간쓰레기가 얼굴파는직업인 가수를 하고 잘먹고 잘살고 있다는게
현대사회의 기본적인 관점으로 봐서 도대체 납득이 가지를 않아서 일단 올리고 봣어. 나중에 삭제할 가능성도 있어.
아, 그리고 나도 피해자중 하나라는 걸 말하는걸 깜빡햇네. 한 4번에 걸쳐 나한테 몇만원 떼어가셨다.
어떤놈은 수십만원까지 뗴먹힌 놈도 있던거 같지만 나정도면 양호한거라고 봐.
내용추가 :
방금 뉴스를 몇개 읽고 대가리가 720도 회전할 만한 문구를 읽었다.
"하지만 소속사는 b와 관련된 이같은 소문은 다수의 네티즌이 퍼트린 말도 안 되는 주장이라고 일축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멀쩡한 사람을 범죄자 취급하는 악성 루머는 거의 사이버 테러 수준"이라며 "당사자가 굉장히 황당해 하고 있고 허위 사실을 퍼트린 네티즌을 꼭 잡아 달라고했다"고 말했다. "
나한테 남은 할 말은 이거 하나밖에 없다.
진실은 밝혀지는법, 양심이 있으면 닥치고 자숙해라.
허위 사실을 퍼트린 네티즌을 잡아달라고?
잡은담에 또 삥뜯고 뭐 폭행이라도 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날 일 없는법.
이미 서핑좀 해봐도 여기저기서 증인/피해자가 나오고 있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뉘우쳐라, 다 니가 과거에 한 행실이 불러온 결과인거야
http://gall.dcinside.com/list.php?id=kpop&no=593480&page=1&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