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학교가 있긴 있구만요..

절묘한운빨 작성일 11.02.21 17:42:36
댓글 6조회 7,750추천 1

"동창회비 안내면 졸업장 안줘", 황당한 졸업식

129827766178860.jpg

교사는 김양의 동생에게 동창회비를 왜 안내느냐며 반성문을 쓰게 했고, 졸업장도 주지 않았다. 졸업앨범 또한 받지 못했다.

김씨는 "교직에 종사하는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돈을 안내다고 구정연휴에도 문자를 보내고 다른 아이들 보는 앞에서 망신이란 망신은 다 주시더니 졸업식날 졸업장(졸업앨범)도 뒤 늦게 줬다"고 한탄했다.

인천지역 A여고가 동창회비를 안낸 일부 학생에게 반성문을 쓰게하고 졸업장과 졸업앨범을 뒤 늦게 배부했다는 민원이 접수돼 시 교육청이 사실 관계 확인에 나섰다.

21일 인천시교육청은 지난 10일 동창회비를 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졸업식날 반성문을 쓰게하고, 졸업앨범과 졸업장을 뒤 늦게 배부 받았다는 내용의 민원을 접수했다.

김씨는 시 교육청에 접수한 민원을 통해 "동생 졸업식을 축하하기 위해 축하 문자를 보낸더니 "언니~ 선생님이 동창회비 안냈다고 졸업장을 못주겠데. 그래서 못 받았어"라는 문자가 돌아왔다"고 한탄했다.

특히 김씨는 "일부 다른 학교들은 동창회비를 걷지 않는다고 하던데 그게 무슨 장학금같은 것으로 나가는 것 같지도 않고, 교사가 아이들에게 반성문같은 것을 그것도 졸업식을 부모님이 다 와 계신 가운데 학생들을 부모님이랑 만나지도 못하게 다른 교실에 넣어두고는까지 할일은 아닌것 같다"고 학교 측의 무리한 조치를 비난했다.

 

절묘한운빨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