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렌타인데이'입니다. 한국에선 여성분들이 남성에게 초콜렛이나 선물을 줍니다.
한국과 일본에서만 이렇게 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발렌타인데이날 다른 나라에서는 연인들끼리 서로에게 마음을 표현한답니다. 제가 보았던 몇몇 미국 드라마에선 대부분 남성이 여성에게 꽤 큰 선물을 주더군요.
왜? 발렌타인데이에 여자의 마음을 얻는 이야기를 하지?라는 의문을 가진 분이 계실까봐 설명을 했습니다.
자! 다시 돌아가겠습니다. 여성(연인)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구글 메인 동영상(http://www.google.co.kr/)이 알려주는 비법 한번 보시죠.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는덴 장미꽃 만한게 없죠. 그런데! 거들떠 보지도 않고 줄넘기만 하네요.
열심히 검색해본 남성. '역시 발렌타인데이엔 초콜렛이지'하면서 선물합니다. 여성 한번 쳐다보곤 다시 줄넘기를 합니다.
이번엔 최신 유행 공룡 티셔츠. 역시 퇴짜군요.
초대형 빵, TV, 인형, 마술모자, 풍선, 잠수기계까지 다 소용 없습니다.
체념한 남성 여성곁으로 와서 힘없이 줄넘기를 합니다.
여성이 줄넘기를 하는 남성을 안습니다. 남성은 당황하는 표정이네요.
해외에서도 최고의 선물은 이해와 공감인가 봅니다. 아무리 좋은 선물도 여성의 취미를 이해하고 또 같이 해주는 것만 못한 것이죠.
오늘은 초콜릿 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취미는 무엇인지?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인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요? 같은 취미를 갖으려 노력하고 같은 음악을 들어준다면 더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