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경찰서를 만든다면!!?
최근 영화, 만화속의 영웅들이 총 출동하는 어벤져스라는 영화가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하지 못하는 것을 통쾌하게 해결해주는 영웅을 동경하고 좋아하는데 이 영화에서는 한명도 아닌 여섯명의 영웅이 팀을 이루어 악의 무리에 맞써 싸우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이 영화에 열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 영화속의 영웅들을 한번 만나 볼까요?
아이언맨
천둥의 신 토르
헐크
먼저 아이언맨은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입은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세계적인 무기업체 CEO로서 수트에 장착된 각 종 무기와 재치로 적들과 싸우는 재미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천둥의 신 토르는 신으로서 호전적인 성격이며 천둥을 부리는 망치 ‘몰니르’만 있으면 두려울 것이 없는 캐릭터죠.
그리고, 헐크는 신구 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감마선에 노출된 과학자가 분노를 통제할 수 없어 녹색 괴물로 변신하여 무지막지한 힘으로 적들을 제압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캡틴 아메리카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출연한 영웅으로 무엇이든지 막을 수 있는 방패를 가지고 있으며, 군사전략이 뛰어나 영웅들을 지휘하기도 합니다.
매력적인 여자 스파이 블랙 위도우는 총 한자루를 가지고 적과 맞서는 전문 암살자로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호크아이는 이름 그대로 최고 원거리 전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리 멀리 있어도 화살을 한번 쏘면 무조건 맞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영웅들이 곁에 있으면 너무 든든할 것 같지 않나요?
그럼 현실적으로 돌아와서 우리나라에서 이런 경찰들이 있으면 어떤 범죄인이나 조직도 다 소탕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가상의 어벤져스 경찰서를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여러분도 대충 감이 오시죠? ^^
자 어벤져스 경찰서를 공개합니다...
경찰서장
최불암
수사과장
강신일
형사반장
박중훈
공공의 적 설경구
강력3반 김민준
와일드 카드 양동근
투캅스
김보성
잠복근무
김선아
얼마전, 최불암씨가 명예총경에 임명되었는데요, 공교롭게도 제가 어벤져스 경찰서를 구성할 줄 알았는지 총경은 경찰서장의 계급입니다. 그래서 경찰서장에는 최불암씨,
수사과장에는 공공의 적에서 의리있는 멋진 형사반장으로 출연한 강신일 씨를 진급시켰고요,
박중훈씨도 이제는 나이가 있으니 형사반장은 해야 돼겠죠?
그리고 우리의 형사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먼저 형사하면 딱 떠오르는 공공의 적 강철중이 있죠, 한번 물면 놓지 않는 근성과 두려워하지 않는 성격으로 범죄소탕에 앞장설 거 같아서 뽑아봤고요,
다음으로 강력3반에 김민준 범죄냄새를 맡는 뛰어난 직감력과 범죄를 용납하지 않는 성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은 와일드카드의 양동근으로 영화 대사중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고 북으론 60만 대군이 버티고 있다. 그러니 뛰어봤자다”라는 근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투캅스의 김보성은 다들 아시다시피 무식한 싸움실력과 용기를 들 수 있죠, 이런 싸움 잘하는 형사 하나쯤 있어야 다들 안심이 되시겠죠?
마지막으로 너무 남자 형사들만 있으면 분위기 딱딱해 질 것 같아 여자형사를 한명 생각해 봤습니다. 저는 바로 잠복근무의 김선아가 떠오르더군요 ^^
형사들을 생각하면서 흡혈형사 나도열이 생각 낫지만 너무 비현실적인 캐릭터라 혼자서도 모든 범죄를 소탕할 수 있을 것 같아 제외했습니다.
자 여러분 어떻습니까? 든든하신가요? 만약 여러분이 드림팀을 구성하신다면 어떤 사람들로 구성을 하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