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뮤뱅 1위하면 비키니"

갤럭시S3 작성일 12.07.21 06:07:24
댓글 9조회 10,678추천 4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티아라가 1위 퍼포먼스로 비키니를 공약해 눈길을 끈다.

20일 MC 이장우 유이(애프터스쿨)의 사회로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오른 슈퍼주니어와 티아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티아라는 슈퍼주니어에게 "1위를 하면 어떤 걸 보여줄 예정인가?"라고 물었고 이에 슈퍼주니어는 "두 가지를 준비 했다. 올림픽을 맞아 1번 수영, 2번 역도 퍼포먼스다"라고 말했다. 이 말에 티아라 멤버들은 2번을 선택했다.

이어 티아라는 "저희도 준비했다. 올림픽을 맞아 1번 비키니, 2번은 없다"고 말했다. 티아라의 말이 끝나자 마자 슈퍼주니어는 "꼭 티아라가 1위를 하길 바란다"며 "퍼포먼스는 앵콜 무대에서 보여주겠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오비포(BOB4) 엔트레인 정하윤 픽스(F.I.X) 씨크라운(C-CLOWN) 글램(GLAM) 에이젝스(A-JAX) 투빅(2BiC) 갱키즈 빅스타 비에이피(B.A.P) 뉴이스트(NU'EST) 디셈버 NS윤지 달샤벳 길미(Feat. 은지원) 제국의아이들(ZE:A) 에이핑크(Apink) 장우영(2PM) 애프터스쿨 씨스타(SISTAR) 티아라(T-ARA)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갤럭시S3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